한솥도시락, SBS주말극 ‘맛있는 인생’ 협찬

- 드라마 중 가족 창업스토리에 브랜드 및 점포이미지 노출

뉴스 제공
한솥도시락
2012-05-07 13:49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테이크아웃 도시락 업체 한솥도시락(대표 이영덕, www.hsd.co.kr)이 SBS 새 주말드라마 ‘맛있는 인생’의 메인 협찬사로 제작지원에 나섰다.

드라마 ‘맛있는 인생’은 형사출신 한식당 주방장 아버지와 네 딸의 사랑과 결혼 이야기를 그린 가족 드라마. 한솥도시락은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드라마 중반부터 주요 배경이 되는 가게 인테리어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 특히 주인공 가족들의 창업 스토리에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로 광고나 홍보 효과가 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작지원을 밝힌 한솥도시락은 지난 1993년 국내 최초로 테이크아웃 도시락을 도입했으며, 현재 전국 600여개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는 도시락업계 대표 주자이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명품 배우, 최고의 제작진이 투입된 이번 드라마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 대표 도시락전문점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맛있는 인생’은 박근형, 임채무 등 중견 배우뿐만 아니라 예지원, 윤정희, 최원영, 유연석, 류현경, 정준, 유다인, 박윤재 등 다양한 연령층의 배우들이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연출은 ‘사랑이 꽃피는 나무’, ‘두려움 없는 사랑’, ‘황금신부’의 운군일 PD가 맡았으며, ‘다함께 차차차’를 집필한 김정은 작가가 힘을 합쳤다.

한솥도시락 개요
한솥도시락은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로, 1993년 7월 종로구청 앞에 1호점 개점을 시작으로 현재 670여개 점포를 두고 있다.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기업이념에 따라 좋은재료, 좋은가격의 도시락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에는 20년 중장기 비전 달성을 위해 ‘후레쉬(F.R.E.S.H.) 한솥’이라는 2020비전을 선포, 디자인 및 상품혁신을 통해 기존 10~20대 고객층에서 나아가 중장년층, 여성층, 어린이 고객층까지 아우르며 변신을 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sd.co.kr

연락처

한솥도시락
02-585-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