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어린이날에 배냇저고리로 나눔실천

서울--(뉴스와이어)--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천안에 위치한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 사업장에서 임직원들을 위한 어린이날 행사가 있었다.

‘HI-FAMILY’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 행사에 사회복지 NGO 함께하는 사랑밭(http://www.withgo.or.kr/)에서는 미혼모 가정의 신생아를 위한 ‘배냇저고리캠페인’을 진행하며 참여하였다.

현장에는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 임직원들과 그 가족들이 함께하여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특히 어린이날 행사인 만큼 자녀를 거느린 가족들이 많았다.

행사 주최 측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에어바운스 등의 각종 놀이기구를 준비하여 아이들의 즐거운 시간을 마련해 주었다.

이날의 행사에는 놀거리와 먹을 거리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자리도 함께 했다. 국내외 NGO단체들이 참여하여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를 마련했다.

함께하는 사랑밭에서는 미혼모들의 자립을 지원하고, 미혼모신생아들의 생명과 탄생을 축복하는 ‘배냇저고리 캠페인’을 사람들에게 소개했다. 배냇저고리 캠페인은 참여자들이 직접 만든 배냇저고리를 새롭게 태어나는 미혼모 아기들에게 선물하는 뜻 깊은 행사이다.

이 날의 배냇저고리 캠페인은 평소 나눔에 많은 관심을 가진 사람들과 자녀에게 나눔의 의미를 가르치고 싶은 부모들이 많은 참여를 해 주셨다.

배냇저고리 캠페인 참여자 중 한 분은 “어린이날에 아이들이 받는 것보다 나누는 것을 배울 수 있는 자리에 참여한 것이 좋았다”고 전했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070-4477-3804~5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시작돼 유엔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별 협의 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해외 지부를 통해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