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양주시 웹진 및 모바일진시스템 구축

뉴스 제공
티젠소프트
2012-05-07 15:34
서울--(뉴스와이어)--멀티미디어 홍보시스템 전문업체 티젠소프트(대표이사 고훈호, www.tigensoft.co.kr)는 양주시 웹진 및 모바일진시스템 프로젝트를 수주하여 4월 오픈하였다고 밝혔다.(http://grnews.yangju.go.kr)

티젠소프트 고훈호 대표이사는 “시청의 다양한 홍보 콘텐츠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시민들에게 제공하고 시민과 소통할 수 멀티미디어통합홍보시스템을 제공하여 양주시의 온라인 홍보를 활성화 할 수 있다”고 말한다.

이번 사업은 다양한 템플릿을 이용해 웹진을 손쉽게 제작하려 메일링을 통해 정기적으로 시민들에게 시청의 소식을 전달하고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뉴스레터를 받아볼 수 있는 모바일진 서비스도 제공하였다.

또한 시청의 분산되어 있는 홍보콘텐츠를 통합하여 홍보전용 홈페이지를 별도로 구축하여 다양한 홍보콘텐츠를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고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였다.

홍보전용 홈페이지에서는 스마트 환경을 고려해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와 연동하여 회원들 간 공유를 할 수 있으며 동영상콘텐츠도 스마트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정기적으로 뉴스레터를 받아보기 위해서는 양주시청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소식지 수신을 요청하면 이메일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티젠소프트 개요
티젠소프트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민원) 업무 프로세스 온라인화 및 온라인 홍보 시스템 구축, 통합 메시징(UMS) 시스템 구축, 동영상 시스템 구축, 모바일 푸시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전문 개발 회사다. △소셜 미디어 기반 뉴스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뉴스 통합 허브 시스템 이뉴스 토픽 △멀티 디바이스 지원을 위한 반응형 웹진 △다양한 플랫폼의 스마트 단말기 등에 Push Notification의 메시지를 단일 방식으로 통합해 제공하는 Mobile Push Service를 개발·공급한다. 메시징과 콘텐츠 관리, 고객 관리·민원 프로세스 개선, 모바일 개발 분야의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의 다양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을 꾸준히 개발·제공한다.

http://grnews.yangju.go.kr

웹사이트: http://www.tigensoft.co.kr

연락처

티젠소프트
솔루션영업부
부장 박교수
02-2051-9857, 010-6407-22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