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K9 신차 할부·리스 프로그램 출시

뉴스 제공
현대캐피탈
2012-05-08 09:01
서울--(뉴스와이어)--현대캐피탈과 기아자동차의 럭셔리 대형세단 K9이 만났다.

현대캐피탈(대표 정태영 www.hyundaicapital.com)은 K9에 최적화한 자동차 할부와 리스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회사는 K9을 할부로 구입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신용등급별 우대금리를 적용한다. 개인고객이 현대캐피탈의 신차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신용등급 1~4등급은 5.9%, 5~6등급은 6.8%의 우대금리를 적용 받으며, 최대 48개월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의 일반 신차 할부 금리는 5.9~7.95% 수준이다.

이와 함께 리스로 K9을 보유하기 원하는 고객을 위해 카케어 서비스, 최적의 유예조건 등으로 구성된 K9 리스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K9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유리막 코팅, 최고급 썬팅 및 실내 크리닝(60개월 리스 이용시) 등 카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예리스를 이용할 경우 일반 운용리스 대비 월 15~20% 낮은 리스료로 이용할 수 있는 유예조건을 적용했다.

또한, 사고 및 고장 시 고객 요청에 따라 차량을 정비공장까지 픽업해 수리 후 인도하는 도어투도어(Door To Door) 서비스를 제공(유상)한다.

이외 현대캐피탈은 자동차 리스 고객을 위해 차량 전문가가 유지관리, 리스중고차 매각까지 지원하는 ‘전담관리 서비스’,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직접 차량을 인도하는 ‘브랜드 탁송’, 365일 24시간 콜센터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 기아자동차의 럭셔리 대형세단 K9에 어울리는 품격을 느낄 수 있게 했다.

현대캐피탈의 K9 신차 할부 및 리스 프로그램은 기아자동차 전시장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apital.co.kr

연락처

현대캐피탈
홍보팀
이용욱
02-2167-74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