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페이스북에서 바로 국제선·국내선 예약 및 구매 할 수 있는 서비스 선보여

뉴스 제공
대한항공 코스피 003490
2012-05-08 10:10
서울--(뉴스와이어)--“이제 국내에서도 페이스북으로 항공권 예약하는 시대가 열렸다!”

대한항공이 국내 항공사 최초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시대에 걸맞게 페이스북에서 바로 항공권 예약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연계 서비스를 선보였다.

대한항공은 페이스북 계정(http://www.facebook.com/KoreanAir)에서 바로 자사의 홈페이지 예약 창으로 바로 연결해 국내선/국제선 예약 및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최근 시작했다.

이용 방법은 대한항공 페이스북 계정에 접속해 메인 화면 우측 하단의 북 KE(Book KE)를 클릭하고, 노선/날짜 등을 선택해 ‘예약하기’를 클릭하면 대한항공 홈페이지 예매로 바로 연결돼 구매를 할 수 있게 된다.

단, 한국 출발편을 예약 또는 구매할 경우 보안을 위해 액티브 엑스(Active X) 설치가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에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에서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대한항공은 향후 해외지역에서 운영하는 페이스북에서도 항공권 예약/구매가 가능하도록 적용할 계획이다. 또한 페이스북에서 고품격 기내지인 모닝캄과 기내 엔터테인먼트 전문지인 비욘드로 바로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연계해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air.com

연락처

대한항공
홍보실
02-751-79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