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코리아, ‘홈스캔 패널’ 모집

- 주부 또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 누구나 참여 가능

- 패널에게는 롯데닷컴 포인트 지급 및 닐슨 홈스캔 패널 활동 증명서 발급 혜택 있어

뉴스 제공
닐슨IQ코리아
2012-05-08 10:35
뉴욕--(뉴스와이어)--글로벌 정보 분석 기업 닐슨코리아는 소비자 구매 행태에 대한 정보를 수집해 소비재 시장 내에서 이루어지는 소비 패턴을 파악하기 위한 ‘닐슨 홈스캔 패널’을 모집한다.

닐슨 홈스캔은 ‘홈스캔 스캐너’를 통해 수집된 소비 패턴 정보를 지역·연령·학력·가족 수에 따라 분석하며, 분석된 자료는 기업에서 상품 개발, 포장 크기 결정, 판매경로 다양화 등 제품의 마케팅 방향을 설정하는 데 필요한 기초 자료로서 활용된다. 수집된 정보는 리서치와 통계 목적으로만 사용된다.

참여 대상은 홈스캔 패널로 성실하게 활동할 수 있는 주부 또는 마케팅리서치에 관심이 있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데이터 전송을 위해 유선전화 또는 유선 인터넷을 사용해야 한다. 홈스캔 패널에게는 롯데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지급되며, 닐슨 홈스캔 패널 활동 증명서가 발급된다.

홈스캔 패널은 연중 상시 모집하며, 특별 모집 기간인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신청하여 선정된 패널에게는 포인트가 두 배로 적립된다.

패널 신청은 이메일(KoreaHscan@nielsen.com) 또는 무료전화(080-757-7223)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닐슨 홈스캔 공식 홈페이지(www.hscankorea.co.k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닐슨IQ코리아 개요
닐슨IQ는 세계적으로 소비자 행태에 관해 가장 완전하고 객관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닐슨IQ는 획기적인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과 여러 분석 역량을 바탕으로 세계 유수의 소비재 및 유통 기업이 대담하고 자신 있게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닐슨IQ는 포괄적 데이터 세트를 사용하고, 모든 트랜잭션을 동등하게 측정해 고객의 소비자 행태에 대한 미래 지향적 시각을 확보, 모든 유통 플랫폼에서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데이터 통합과 공유를 지향하는 닐슨IQ의 철학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소비자 데이터 세트를 가능하게 한다. 완전한 진실을 전달하는 닐슨IQ는 어드벤트 인터내셔널의 포트폴리오 기업으로, 전 세계 인구 90% 이상을 차지하는 100여개 시장에서 고객사를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nielseniq.com

연락처

닐슨코리아
기업/마케팅 커뮤니케이션부
양희정 과장
02-2122-7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