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5월 가정의 달 맞아 선물 ‘팡팡’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2-05-08 10:50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천연주의 브랜드 엘리샤코이(대표이사 김 훈)가 지출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풍성한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산 그랜드 백화점에서 5월 10일~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는 5월 10일~16일까지의 이벤트 기간중에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매일 17시 추첨을 통해서 당첨된 고객에게는 24K 순금 열쇠를 증정한다.

두 번째 선물 이벤트는 금액대별로 다양하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것으로 진행되며 엘리샤코이의 제품을 3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파우치 가방, 5만원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비비크림 5ml를 증정한다.

또한, 5월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가족 뿐 아니라 가까운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달인만큼 가정의 달 선물세트가 구성된다. 스네일라인 4종, 시네이크라인 3종으로 구성되는 이번 선물세트는 원가보다 30%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는 것이 가능하다. 스네일라인 4종은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스킨 로션,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밤,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크림,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에센스로 구성되며, 시네이크라인 3종은 시네이크 벨벳 스킨로션, 시네이크 벨벳 크림, 시네이크 링클 필러로 구성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엘리샤코이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종 샘플 또한 증정하고 있어 더욱 푸짐하게 엘리샤코이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번 5월에는 가족들과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부피만 큰 선물이 아니라 실속있는 아름다움을 선물해보자.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노아림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