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비즈니스형SNS ‘Kebi Talk’ 신제품 발표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2-05-09 10:00
서울--(뉴스와이어)--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기업 나라비전(대표 한이식, www.nara.co.kr)이 ‘깨비톡(Kebi Talk)’ 모바일 솔루션을 10일 출시한다.

‘깨비톡’은 조직도, 인사 DB와 연동하여 상대방 연락처 등록 없이 대화 가능한 Talk 솔루션 제품으로 그룹대화 초대가 불편했던 기존 서비스와 달리 그룹명이나 부서를 선택하면 바로 그룹 대화를 할 수 있다.

여러 명의 대화상대에게 연락처 정보, 사진 등의 멀티미디어 파일을 전송할 수 있으며, 공지 전달 또는 원거리 회의실과 같이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다. 상대방과 주고 받은 중요한 대화 내용과 데이터는 메일로 Back Up하여 자료로 이용하고 별도 보관도 가능하다.

Kebi Talk 도입을 통해 다양한 지식 정보의 공유뿐 만 아니라 기업, 학교만의 고유한 소셜 네트워크로 아이덴티티를 확보하고,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와 협업 강화에 기여할 수 있다.

더불어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쓰는 카카오 톡 서비스와 유사한 제품을 기업형으로 쓸 수 있다는 점도 흥미롭지만, 깨비메일, 메신저와 연동하여 구축할 경우 모바일 채널 확장 및 차세대 통합 커뮤니케이션 체계의 기반을 완성할 수 있다.

나라비전 이정훈 영업본부장에 따르면 깨비톡은 “최근 모바일을 이용한 기업형 톡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여 만든 제품으로 대학이나 기업, 공공기관의 관심이 많아 문의가 쇄도 하고 있다”고 밝히며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가벼우면서도 편리한 제품으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http://kebimail.tistory.com/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홍보팀
김보배 과장
02-6334-5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