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증권사별 투자의견 한눈에 보세요”

뉴스 제공
삼성증권 코스피 016360
2005-07-03 10:3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증권(사장 배호원)은 4일부터 HTS와 웹트레이딩 시스템에서 제공되는 주식투자 정보를 대폭 강화, 주간 유망종목과 이슈/테마 분석 등 급변하는 시장 상황을 고려한 정보를 새롭게 제공하고, 특정 종목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화면에서 조회할 수 있는 원스탑 종목 종합분석 화면을 선보인다.

특히, 원스탑 종목 종합분석 화면은 해당 종목에 대한 각 증권사별 투자의견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꾸미고, 주요 주주들의 매매동향 정보까지 제공해 고객이 공시를 일일이 확인해야 하는 불편함을 대폭 개선했다.

이번 개편은, 증시가 활황세를 이어감에 따라 투자종목 선정 등 투자에 필요한 다양한 참고 자료를 고객이 좀더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실시되었다.

삼성증권은 향후 고객의 보유종목에 대한 맞춤형 투자정보 서비스 제공 등 고객의 투자정보 활용편의를 지속적으로 향상 시킬 계획이다.


삼성증권 개요
삼성증권은 증권중개 및 자산관리, 기업금융과 자금운용에 이르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투자회사입니다. 개인투자자에게는 한발 앞선 상품과 Solution으로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기관투자자에게는 차별화된 리서치와 IT역량을 바탕으로 최고의 Brokerage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딜 경험과 네트워크는 기업의 재무적인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최고 house bank로서의 자랑입니다. 특히,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등 국내 3대 고객만족 조사에서 모두 증권부문 1위에 연속 오름으로써 삼성증권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연락처

홍보팀 김진호 2020-8366 FAX:2020-8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