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서비스, 초대량 메일 발송서비스 오픈
- 이메일 시간당 1000만 발송도 어렵지 않아
기존의 메일솔루션의 강점은 단 시간에 더 많은 메일을 보내는 마케팅 수단 중 하나였다. 하지만 인터넷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 하면서, 현재는 시간당 발송의 고질적인 문제점을 가지고 있다.
시간당 평균 30만 통 이상의 이메일 발송을 할 수 있는 업체는 현재는 국내외에 없다. 대기업 및 소셜커머스, 공공기관의 경우 하루에 수백만에서 수천만의 이메일을 고객에게 발송한다. 하지만 메일을 단시간에 보내거나, 중요한 공지사항의 경우 메일이 전달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다.
처음서비스의 초대량 메일 발송은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한 상품이다. 시간당 천만통의 메일 발송도 가능하여, 단시간에 중요한 내용을 이메일로 전달 할 수 있다. 메일솔루션의 경우 서버를 구입하고, 구입한 서버의 운영환경 및 솔루션 설치 등 여러 가지의 제약이 많기 때문에 세팅에 오랜 시간이 걸린다.
초대량 메일 서비스는 원스톱 서비스로써 솔루션 설치, 서버관리, 발송내역 분석, 화이트 도메인 등록 등 메일 발송에 대한 모든 준비를 처음서비스 자체에서 등록 및 관리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별도로 관리해야 할 필요가 없다.
처음서비스 유현상 팀장은 “이러한 혁신적인 상품은 현재 국내외 시장에 존재하지 않는다. 앞으로 해당 서비스를 통해 이메일 시장의 판도가 많이 바뀔 것이며, 발송속도의 개선으로 이와 같은 문제점이 모두 보완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처음서비스는 레몬메일(기존의 브랜드명)에서 통합형 IT 온라인 서비스로 업무영역을 넓히면서, 브랜드 네임을 처음서비스로 변경하였다. 2000년 회사를 설립하여 10년 이상 이메일시장을 이끌어 온 업체이기도 하다. 지난 10년간 대기업 및 공공기관 등 1000~2000개 이상의 업체가 처음서비스를 이용하해 이메일 발송을 하였다.
처음소프트 개요
이메일 솔루션 전문기업 처음소프트는 구축형 이메일 솔루션 공급과 멀티클라우드 기반의 Sa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버 인프라 구축부터 솔루션 공급, 유지관리, IP 평판 분석 컨설팅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며, 전문가 팀이 이메일 시스템 전반을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다년간의 노하우로 대량 메일 발송 안정성을 확보하고, 높은 도달률을 위한 차별화된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처음서비스 홈페이지: http://www.cheomservice.com
초대량메일발송 페이지: http://www.cheomservice.com/business/email_speed.j...
웹사이트: https://cheomservice.com
연락처
처음소프트
처음서비스팀
유현상 팀장
1566-9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