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문탁, 후속곡 뮤직비디오 스토리 공모
이번 서문탁 후속곡 뮤직비디오 스토리 공모는 <이별 후>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서문탁(28)’의 후속 곡의 뮤직비디오 스토리를 만드는 것이라 의미가 크며, 또한 영상매체에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는 신세대 젊은이들의 숨어있는 재능과 번뜩이는 감각을 겨루는 장이 마련될 것이다.
이번 서문탁 후속곡 뮤직비디오 스토리 공모 참가자격은 대한민국 대학생 남,녀(팀 무방)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진행은 총3차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7월 1일부터 10일까지 후속곡 뮤직비디오 스토리를 마감하며, 1등으로 뽑힌 참가자는 예전미디어와의 미팅 후 후속곡 뮤직비디오 제작 감독으로 데뷔하게 되어 모든 것을 총괄하는 영예를 얻게 된다.
참가 방법은 서문탁 5집 앨범 중 후속 곡으로 강력하게 떠오르고 있는 <웃어도 눈물이 나>와 <네게 들려주고 싶은 얘기> 두 곡 중 하나를 선정하여 스토리를 구성, 콘티로 꾸며 본인의 이름, 연락처, 주소를 기입하여 함께 제출(우편접수 가능)하면 된다. 스토리 내용에는 제한이 없으며, 1차 결과는 7월 12일(화) 예전미디어 홈페이지(www.yjmusic.co.kr)에서 발표할 예정이다.(자세한 행사문의 : 3486-6524 홍보팀)
특히 이번 스토리 공모 후 수상자가 감독으로 데뷔하여 만든 뮤직비디오는 공중파 및 케이블에서 방영되며, 차후 예전미디어 소속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 제작 시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이 부여된다.(출품된 뮤직비디오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수상작에 한하여 저작권은 주최측에 귀속된다.)
자신만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얼마나 세련된 느낌으로 표현해 내는가에 주안점을 두어 수상작을 선발하겠다는 예전미디어측은 이번 서문탁 후속곡 뮤직비디오 스토리 공모를 통해 젊은이들의 싱싱한 창조적 상상력을 한껏 발휘하는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기간 : 1차 스토리 마감 - 7월 1일 ~ 7월 10일까지
2차 스토리 결과 발표 - 7월 12일
3차 뮤직비디오 제작 - 7월 15일부터
- 응모자격 : 대한민국 대학생 남.여(팀 무방)
- 결과발표 : 7월 12일(화), Yejeon Media 홈페이지 (www.yjmusic.co.kr)공지
- 특전 : 채택된 시나리오 뮤직비디오 제작 후 공중파, 케이블 방영, 추후 예전미디어 소속 뮤지션 뮤직비디오 제작 참여기회 제공
웹사이트: http://www.yjmusic.co.kr
연락처
예전미디어 홍보팀 02-3489-6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