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디포, “착한 소비, 친환경 복사용지로 실천하세요”

뉴스 제공
오피스디포코리아
2012-05-09 14:44
서울--(뉴스와이어)--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종이 한 장으로도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다면? 소비를 통해서 윤리와 나눔에 기여하는 ‘착한 소비’를 사무실에서도 실천하고자 하는 ‘착한 직장인’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등장했다.

일상에서의 작은 실천으로 환경 오염 요소를 줄이고 지구 살리기에 기여할 수 있다는 취지에 따라 글로벌 사무용품 기업 오피스디포에서는 ‘착한 소비, FSC 인증 받은 친환경 복사용지로 실천하세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FSC 인증이란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산림 인증 기관 중 하나인 산림관리협의회(FSC, Forest Stewardship Council)로부터 지속 가능한 산림경영에 의해 생산된 목재를 원료로 한 친환경 복사용지 인증을 받았음을 의미한다. 오피스디포 복사용지는 산림 인증을 받은 곳에서 생산된 펄프를 사용하는 한편 염소 없는 ECF/TCF 공정을 거친 친환경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산림 보호를 실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지난 2010년 지구의 날을 맞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B4E(Business for the Environment Summit, 환경을 위한 글로벌 기업 정상 회의)를 후원하기도 했던 오피스디포는 복사용지, 종이컵, 필기구, 사무용품 등 다양한 친환경 상품들을 판매하는 한편 지속적인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해 오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지난 2011에는 한국경제가 주최하고 환경부가 후원하는 ‘녹색 친환경 경영 대상’ 유통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오피스디포의 친환경 캠페인 및 상품들은 홈페이지(www.officedepot.co.kr) 및 카탈로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오피스디포코리아 개요
오피스디포는 글로벌 사무용품 기업으로서 전세계 60개국에서 사무용품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뉴욕 증시에 ODP 심볼로 상장되어 S&P 500 포함, 포춘지 500대 기업에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officedepot.co.kr

연락처

오피스디포
마케팅부
김수현 주임
02-2054-1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