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북 평생교육원, 5월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이벤트 마련

뉴스 제공
큐라이트엘이디
2012-05-09 15:50
부산--(뉴스와이어)--새 학기 개학날 설레는 마음으로 등교하던 자녀를 흐뭇하게 바라보던 학부모들은 아이의 스스로 교육과 교감 형성을 위해 직접 지도할 수 있는 독서지도사, 논술지도사, NIE지도사, 독서치료, 동화구연지도자 등의 독서교육 관련 과정 강의를 신청하였다. 사교육에 의지한 과한 교육비를 줄이고 자녀들에게 심리적인 부담감을 덜어 가정에서도 충분한 학습효과와 흥미를 가질 수 있음을 확신한 선택이다. 때마침 2012년부터 전국 학교에 전면적인 주 5일제 도입되면서 2000년대부터 꾸준히 증가하던 독서교육은 상당한 관심과 인지도가 높아지고 학부모들은 직접 독서교육을 수강하고 자녀들에게 가르치고자 적극적인 실천이 나타났다.

평생의 독서습관은 어릴 때의 독서경험으로 형성된다는 점에서, 가정에서 조성하는 독서환경과 독서교육은 중요하며 가정에서 부모가 직접 지도하는 교육의 효과는 높이 평가된다. 이 때문에 자녀교육을 위한 독서지도사, 논술지도사, NIE지도사, 독서치료, 동화구연지도자 등의 독서교육 관련 과정 강의에 대한 관심은 뜨거울 수밖에 없다.

직장과 가사를 같이 부담해야하는 학부모들에게 직접 학원이나 교육기관 등에 가서 강의를 듣는 것은 시간적으로 넉넉하지 못하기 때문에 직장을 마치고 또는 가사를 다 끝낸 밤 시간대를 활용하여 들을 수 있는 온라인 강의를 많이 선호한다. 수강료, 서비스, 강의 구성, 반복 학습, 혜택 등을 고려해 볼 때 온라인 강의가 상당히 활성화되어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 강의로 공신력이 높은 벅스북 평생교육원(www.bugsbook.com)의 경우 (사)한국독서문화재단과 컨소시엄 형태로 하여 자격과정들을 운영 중이며 매월 1일 개강을 통해 많은 수강생을 유지하고 있다. 개설기간이 오래된 점을 바탕으로 과정 구성, 신뢰가 높은 편이다.

현재 벅스북 평생교육원은 5월 수강생을 모집중이며 5월 1일부터 5월 10일까지 추가접수 기간으로 5월 개강 과정도 등록이 가능하다. 5월 11일부터 5월 31일까지 6월 개강 등록이 있으며 과정 신청시 수강생을 위한 이벤트로 문화상품권과 벅스북 평생교육원에서 운영하는 자기주도적 온라인 독서학습 사이트 신나는 북소리(www.booksory.net)의 30000포인트 지급한다. 수강이 끝나고 수료 후기를 남기면 심사를 통해 당첨자는 외식상품권 등의 혜택까지 있어 수강생 혜택이 다양하다.

5월, 가정의 달 벅스북 평생교육원 사이트를 방문하자. 내 아이를 위해 독서지도사, 논술지도사, NIE지도사, 독서치료, 동화구연지도자 등의 과정을 공부하고 수강 신청을 통해 받는 혜택은 고스란히 자녀에게 좋은 선물로 줄 수 있다. 문화상품권으로 책, 학용품 등이 구입 가능하고 신나는 북소리 포인트를 통해 자기주도적 온라인 독서학습을 이끌어 준다면 독서활동을 스스로 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된다. 성실한 수강 통해 수료 후 수료 후기 이벤트에도 당첨된다면 외식상품권을 받아 가족끼리 행복한 외식도 가능하다. 무엇보다 가장 큰 선물은 부모님과 함께 하는 독서교육, 가정에서 즐겁게 학습하는 책이다. 5월, 가정의 달은 벅스북 평생교육원과 함께 자녀에게 뜻깊은 선물 주기를 권유한다.

큐라이트엘이디 개요
벅스북은 독서를 통한 평생학습을 실현하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독서교육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자료를 편리하고 경제적인 방법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현재 (사)한국독서문화재단과 컨소시엄 형태로 독서/논술지도사 자격과정을 운영하며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독서논술 교육업체로 자리 잡고, 국내 유수의 독서논술 기업의 교사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gsbook.com

연락처

(주)벅스북
개발팀
과장 문용남
070-4172-00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