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글, ‘품앗이TB카드’ 배포…동네상점 포인트 적립 네트워크로 매출 증대 기여

- 주변 30여개 업체끼리 제휴하여 고객을 공유하는 솔루션

뉴스 제공
다글
2012-05-10 08:30
서울--(뉴스와이어)--다글은 연간 1000억 원을 투입하여 모든 제휴점에서 동시에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품앗이TB카드를 대한민국 3천만 명 소비자에게 배포한다고 밝혔다. 제휴점에는 단말기를 무상 지원한다. 포스나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으면 단말기가 필요 없다.


수많은 업체들이 포인트 적립이나 쿠폰발행, 도장 찍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판촉활동을 펼치고 있다. 하지만 소비자 입장에서 보면 없는 것 보다는 좋지만 아쉬운 점들이 많다. 예를 들면 포인트 적립은 업체마다 각자 시행하기 때문에 정해진 업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든가, 모으던 쿠폰을 잃어버리거나 이사라도 가버리면 무용지물이 되어버리는 포인트나 쿠폰 등은 업주에게는 좋지만 소비자들에게는 불리한 상황들이다.

품앗이TB카드는 이런 요인을 보완 하고 포인트가 고객의 가상계좌로 실시간 정산되어 언제든지 은행이나 ATM기에서 현금으로 인출이 가능하다. 소비자들은 이렇게 실질적 혜택을 받게 되므로 자연히 품앗이TB카드 가맹점을 선호하게 되므로 제휴점은 매출이 늘게 되는 서로가 윈윈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다글에서는 5월초부터 전국 제휴점 모집을 시작했으며, 카드는 제휴점을 통하여 배포한다. 카드를 배포하는 제휴점에게는 다양한 지원을 한다.

첫째, 적립카드를 최소 100장에서 3,000장까지 무상 지원한다.(초기 1만개 제휴점에 한함.)
둘째, 단말기(월 관리비 / 약정 일체 없음), 부착스티커, 포스터 등을 지원한다.
셋째, 홈페이지(템플릿형 / 관리자모드 제공)를 제공하고 블로그를 통해 포털에 홍보한다.
넷째, 제휴점에서 배포한 카드 소지 고객이 전국 타제휴점을 이용 할 때마다 적립금의 일정 부분이 제휴점 계좌로 실시간 정산된다.

다글의 고광업 대표는 “새로운 포인트 적립문화를 선도할 품앗이TB적립카드는 대한민국 모든 소비자와 제휴점에게 실질적 이익을 창출하는 지속 가능한 공존모델로써 물가를 1~5%를 낮추는 효과가 있다”며 “누구나 개인별로 우리은행 가상계좌를 발급하여 실시간 정산을 해주는 최첨단 시스템은 포인트 문화에 대변혁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 한다”고 전했다. (제휴점 신청안내 : http://www.pactbcard.com 문의 : 02-476-9115)

다글 개요
다글은 전국최대상가검색 포털 사이트구축을 목표로 전국 행정동별로 3721개 사이트 개발을 완료하였으며, 전국의 모든상가의 무료 홈페이지 제공과 개인에게도 홈페이지를 무료제공하여 누구하고나 소통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여 소비자와 기업이 서로가 윈윈할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합니다. 현재 100만 개의 홈페이지를 구축하였으며 향후 2천만개 홈페이지를 구축할 예정이며, 이를 기반으로 광고의 패러다임의 변화를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http://www.pactbcard.com

웹사이트: http://www.dagle.co.kr

연락처

다글
홍보팀
고광업 대표이사
02-476-9115
010-8465-007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