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lete Genomics, 호주·중국·일본 및 한국에서 유통계약 서명…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입지 확보

- 신규 유통업체들은 시퀀싱을 위한 Complete Genomics로 DNA 샘플 선적

마운틴뷰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인간 전장 게놈 시퀀싱 서비스업체인 Complete Genomics Inc.(Nasdaq:GNOM)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호주의 GeneWorks Pty Ltd., 중국의 Cyagen Biosciences, 일본의 AR Brown Co. Ltd., 한국의 BML 등 확고한 기반을 갖추고 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생명과학업체들과 새로운 유통계약에 서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유통업체들은 현지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 접근성, 편의성 및 효율적인 데이터 납품을 향상시킴으로써 Complete Genomics의 고품질 시퀀싱을 보완하게 된다.

딜러들은 샘플 입수, 취급 및 관리와 데이터 분석, 생물정보학에 있어 풍부한 경험으로 갖추고 있어, 이번 합의를 통해 Complete Genomics 고객들에게 시퀀싱 절차 시작 시 샘플 준비 지원 및 추가 데이터 분석을 제공하게 되며, 필요한 경우, 절차가 끝날 때 Complete Genomics의 정확성 높은 데이터의 해독 가능성을 극대화하게 된다.

Complete Genomics의 Dan Floerke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 개발 담당 디렉터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저희의 고품질 시퀀싱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기쁩니다. 저희 유통업체들의 지원으로, 전장 게놈 시퀀싱 데이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해독 시간을 줄임으로써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객들에게 가능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라고 말했다.

Complete Genomics의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암과 같은 복잡한 질병을 포함한 인간 질병의 유전적 기반에 대한 더 깊은 통찰을 제공한다. 1분기에 고객들에게 납품된 게놈의 경우, 엑솜 회수율(CR) 중간값이 98퍼센트 이상이었으며, 게놈 회수율(CR) 중간값은 96퍼센트 이상이었다. 이는 업계에서도 앞서가는 메트릭스이다. 지금까지 Complete Genomics에서 시퀀싱을 한 5,000개의 게놈 중 35퍼센트 이상이 암 게놈이었다. 또한, 대립유전자 비율이 20퍼센트일 때, Complete Genomics의 암 시퀀싱 파이프라인은 92퍼센트의 상대적 민감도를 보였다.

Complete Genomics는 검토 데이터를 일반에게 공개함으로써 그 정확성에 대한 논란을 지원할 수 있다. 2011년 2월, Complete Genomics는 60개의 게놈을 일반에게 공개했고, 그 이후 두 개의 종양-일반 쌍을 포함하여 추가로 13개의 게놈에 대한 데이터를 업데이트했다. 이러한 데이터를 통해, 연구자들은 다양성에 대한 연구의 일환으로 여러 가지 작은 변이들에 대한 종합적인 접근을 할 수 있었고, Circos 플롯에서 게놈 전체에 걸친 게놈의 변화를 요약해 보여주는 시각작업과 더불어 여러 이벤트로 이루어진 구조적 변이의 구획점들을 보고할 수 있었다. 또한, 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많은 논문들이 출간되었다.

Complete Genomics 소개

Complete Genomics는 인간 전장 게놈 시퀀싱업체로서, 혁신적인 DNA 시퀀싱 서비스를 개발하고 상용화해왔다. Complete Genomics Analysis Platform(CGA(TM) Platform)은 Complete Genomics의 독점적인 인간 게놈 시퀀싱 기술과 첨단 정보학 및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를 결합시킨다. 추가 정보는 http://www.completegenomics.com 참조.

웹사이트: http://www.completegenomics.com

연락처

Complete Genomics Inc.
Jennifer Turcotte
Vice President of Marketing
(650) 943-2846
이메일 보내기

Waggener Edstrom Worldwide - Healthcare
David Olmos, Director, Editorial Strategy
(415) 547-703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