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영상 감시 시스템을 위한 NVR 솔루션 출시

- 네트워크 스토리지, PoE 스위치와 결합 토털 영상 감시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넷기어 코리아
2012-05-10 09:40
서울--(뉴스와이어)--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 www.netgear.co.kr, 나스닥: NTGR)는 자사의 네트워크 스토리지와 결합하여 소규모 기업용 영상 감시 시스템을 지원할 네트워크 비디오 레코더(Network Video Recorder, NVR) 솔루션을 5월 11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할 넷기어 레디나스®Surveillance™ NVR 솔루션은 35개 이상의 벤더사의 1,000개 이상의 기존 IP 카메라와 호환이 가능하며 자사의 레디나스® 네트워크 스토리지와 연계하여 스토리지 1대당 최대 16대의 감시 카메라를 동시에 지원할 수 있다. 이 NVR 솔루션을 통해 소규모 기업에서도 영상 감시 시스템을 적은 비용으로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으며, 영상 자료의 저장, 공유, 백업 및 복구가 훨씬 용이하게 가능해 진다.

레디나스® Surveillance™ NVR 솔루션은 영상 감시 화면을 PC의 인터넷 웹에서나 혹은 Apple® iPhone®, Apple® iPad®, Android™, BlackBerry® 모바일 장비를 통해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또한 단계별 멀티 사용자 인증, 날짜 및 주간별 자동 혹은 수동 백업 기능, 이메일을 통한 이벤트 공지 및 경고 기능, 자동 카메라 감지 및 녹화 스케줄링, 원격 작동 및 관리 등 다양한 부가 관리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넷기어는 이번에 NVR 솔루션 출시를 통해 2011년 전세계 판매 대수 1위의 레디나스® 네트워크 스토리지와 네트워크 케이블을 통해 전원 콘센트와 멀리 떨어져 있는 IP카메라에 전력을 공급하는 PoE(Power over Ethernet) 기능 내장의 다양한 스위치 제품과 VPN 방화벽 라우터, 그리고 네트워크 전문관리자가 필요 없이 손쉽게 네트워크 설정 및 관리가 가능한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를 결합하여 토털 영상 감시 솔루션을 공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넷기어 코리아 개요
넷기어 코리아는 고품질의 기업 및 가정용 네트워킹 제품을 설계, 개발,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편리한 사용, 높은 품질과 신뢰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다양한 유무선 네트워킹 제품을 공급한다. 1996년 창사 이래로 전 세계적으로 5,000만대가 넘는 제품을 공급해 왔으며,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성을 바탕으로 연평균 28%에 이르는 매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NETGEAR는 미국 본사를 비롯한 전 세계 24 개국의 현지 법인을 거점으로 세계 유수의 IT 유통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NETGEAR는 1996년 1월 Bay Networks,Inc의 자회사로 설립되어 1998년 Nortel Networks NA, Inc로 인수된 후 2000년 3월 동사로부터 분사하였으며, 2003년 7월 NTGR이라는 심벌로 나스닥에 상장됐다.

웹사이트: http://www.netgear.co.kr

연락처

넷기어
마케팅팀
김희준 차장
02-555-07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