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양진설 CTO 선임

2012-05-10 11:41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은 10일, 회사의 최고기술책임자로 전 삼성생명 CIO로 근무했던 양진설 상무를 CTO(Chief Technology Officer)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양진설 신임CTO는 1995년부터 삼성생명에 재직하면서 IT운영/관리 총괄조직인 정보기획팀을 신설하여 중장기 경영전략 및 IT전략을 수립하는 한편, 업계 최초로 신기술을 활용한 차세대 보험정보시스템 및 ERP프로젝트를 수행한 바 있다. 또한 삼성생명의 입사 이래 기술부문 및 업무 혁신에 대한 탁월한 리더십과 약 20여 년간 IT 산업에서의 경력을 바탕으로 회사의 발전에 큰 공헌을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양진설 신임 CTO 는 “국내 스토리지 시장에서 매년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최고의 스토리지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CTO자리를 맡게 되어 사명감이 막중하다”며, “그간의 CIO경험과 IT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IT운영전략 및 최신 기술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라고 포부를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개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HV)가 합작 투자해 1985년 설립됐다. 35년 이상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등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서미라 과장
02-510-04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