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 코리아, ‘2012 전자회로산업전’ 참가

- 열화상 카메라, 적외선 온도계 등 신제품 전시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2-05-14 10: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 측정기 시장에서 온도계, 압력계, 풍속계, 습도계, 연소가스 분석기기 등 50년 신뢰의 우수한 독일 측정기기를 판매해 온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 )는 오는 5월 15일(화)부터 17일(목)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2012 전자회로산업전(KPCA show 2012)’에 참여하여 전자회로 분야 및 관련 기관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Super Resolution 기능을 이용한 고해상도 측정 및 고온 측정이 가능해진 열화상 카메라 testo 885, 자유로운 초점 조절로 원근거리 측정기 모두 가능한 적외선 온도계 testo 845, 프로브 확장이 가능한 온습도계 testo 625 등 다양한 신제품을 전시해 전문가들이 보다 편하게 관련 분야의 제품을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국내 전자회로 분야의 많은 전문가와 관계자들이 테스토의 정밀 측정 장비와 신제품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는 독일의 첨단 정밀 기술을 한자리에서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 자리를 통해서 테스토의 기술력이 국내 전자산업의 발달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2년 무상 서비스와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하며, 전시회 참가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양현진 대리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