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인월드, 슈퍼히어로 전시로 눈길

- 극장에는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하비인월드엔 슈퍼히어로 파워레인져

뉴스 제공
이비즈런
2012-05-10 18:15
과천--(뉴스와이어)--극장가에서 연일 기록을 돌파하며, 대단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슈퍼히어로들의 이야기 영화 ‘어벤져스’. 이런 슈퍼히어로들이 요즘 핫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슈퍼히어로들을 모아 전시해놓은 곳이 있다고 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과천 서울대공원 내에 위치한 하비인월드(옛 IT월드)는 취미체험전시관으로 각종 취미 작품들이 2,000여종이 전시되고 있다.

그 중에도 유독 눈에 띄는 것은 1층에 위치한 슈퍼히어로관. 어린이들이 TV에서 보던 슈퍼히어로들이 한자리에 모였기 때문이다. 한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던 가면라이더, 파워레인저 등의 전대물들이 무려 32년치나 전시되어 있다.

부모세대의 파워레인저에서부터 최근 아이들이 좋아하는 신형 모델까지 접할수 있어 전 세대를 아우르는 32년치의 컬렉션으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전시품을 보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전시되어있는 것은 물론이고 디오라마, 피규어, 미니어쳐, 건프라, 목범선, RC자동차 등의 수준 높은 취미 작품들이 전시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체험식 전시관인 만큼 가족 모두가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는데, 도자기 물레체험, 베이커리 쿠킹체험, 전동비행기 제작 체험 등의 프로그램은 관람객들에게 하여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야외체험광장에는 형형색색의 프로방스풍의 건물들에서도 약 10여가지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가족의 달을 맞이하여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전시기간은 2014년 7월까지로 연중무휴이고, 기타 전시 안내 및 참여 문의는 하비인월드 웹사이트(www.hobbyin.com)나 전시 사무국(02-507-5210)으로 하면 된다.

이비즈런 개요
이비즈런은 세상의 모든 취미, 누구나 신바람나는 세상을 모토로 세계 최초 취미박물관 '하비인월드'를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하비인월드'에서 1년 365일 매일 아름다운 걸작품을 감상할 수 있고 각종 취미공예 및 제작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obbyin.com

연락처

하비인월드
홍보마케팅 신혜란
02-507-5210
010-9010-67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