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 스타일 아이콘 장윤주와 라디오 광고 선보여

- 톱 모델이자 가수인 장윤주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소비자에게 어필해

- 오는 6월, 장윤주가 직접 노래한 매직송도 선보일 예정

뉴스 제공
동양매직
2012-05-11 09:02
서울--(뉴스와이어)--생활가전전문기업 동양/매직(대표 염용운)은 정수기 전속모델 장윤주와 5월 3일부터 ‘워너비 라이프스타일’ 컨셉의 신규 라디오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워너비’를 컨셉으로 이번 광고는 다방면으로 잘 나가는 장윤주가 정수기 추천 메시지를 전달하여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정수기에 대한 관심을 자극, 평소 마시는 물과 건강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할 수 있게 기획되었다.

진기방 동양매직 마케팅전략본부 팀장은 “광고모델을 장윤주로 기용함으로써 ‘i-slim(아이슬림)’ 정수기가 ‘장윤주 정수기’라는 애칭이 붙어 월 1만대 이상의 판매실적을 보이고 있으며, 스타일 정수기로 확실히 포지셔닝했다”며 “오는 6월에는 장윤주가 직접 노래한 매직송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 대내외적으로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 정수기 ‘i-slim(아이슬림)’ 런칭 기념으로 명동에서 전속모델 장윤주와 함께 진행한 ‘매직워터 토크쇼’는 미니멀하고 세련된 정수기 제품 디자인과 모델과의 이미지가 잘 어울려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i-slim(아이슬림)’ 정수기는 하나의 밸브에서 냉, 온수 모두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에너지 효율등급 1등급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최대 70% 이상 전기료 절약이 가능한 것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디자인 면에서도 핀업(PIN-UP)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 새로운 스타일 조형과 사용성을 제시한 신개념 정수기로 평가 받고 있다.

동양매직 개요
주방가전 전문회사
가스오븐레인지, 식기세척기, 가스레인지로 대표되는 동양그룹 계열사

웹사이트: http://www.magic.co.kr

연락처

동양매직
BMPA팀
언론홍보담당 이종철 대리
02-2240-7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