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입양의 날 맞아 물품 후원

- 아이를 양육할 수 있는 환경이 되길

서울--(뉴스와이어)--배냇저고리 캠페인을 통해 미혼모자가정을 돕고 있는 함께하는 사랑밭은 지난 10일, 입양의 날을 맞아 안산시 건강가정지원센터를 찾았다. 안산시 건강가정지원센터와 협약을 맺은 후 미혼모자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물품후원에 나선 것.

함께하는 사랑밭은 육아용품을 후원하고 미혼모 가정도 직접 방문했다.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A씨는 생계가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두 아이를 양육하기로 결정한 싱글맘이다. 홀로 아이를 양육한다는 것이 쉽지 않지만 자식을 선택한 것이 후회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A씨를 위로하고 육아용품을 직접 전달했다.

함께하는 사랑밭 박윤미 과장은 “양육을 선택한 미혼모 역시 훌륭한 선택을 한 것이 아니겠느냐”며 “같은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그들의 결정을 존중하며 지속적으로 배냇저고리 캠페인을 통해 미혼모자가정을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배냇저고리 캠페인은 미혼모시설과 양육을 결정한 미혼모자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시작된 캠페인으로 2010년부터 현재까지 미혼모아기들에게 후원자들이 직접 만든 배냇저고리와 직접 쓴 편지, 물품을 후원하고 있다. 배냇저고리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참여 가능하다.

문의 : 02-2688-2954 / 070-4477-3804~5 (담당 : 기획홍보팀)
홈페이지 : http://benet.withgo.kr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시작돼 유엔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별 협의 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해외 지부를 통해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배냇저고리캠페인페이지: http://benet.withgo.kr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