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선생님 자랑하기 글짓기 대회’서, 선생님 기쁘게 해주고 싶어 반 전원이 힘모아 이벤트 선사

뉴스 제공
부산아쿠아리움
2012-05-14 10:28
부산--(뉴스와이어)--부산아쿠아리움이 지난 4월 23일부터 5월 11일까지 실시한 ‘제9회 담임선생님 자랑하기 글짓기 대회’에서 울산 마이스터고등학교 전기시스템제어과 3학년 2반 손정헌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함으로써 담임선생님과 반 친구들이 함께 부산아쿠아리움을 방문하였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울산 마이스터고등학교 전기시스템제어과 3학년 2반의 경우 손정헌 학생 뿐만 아니라 반 전원이 본 행사에 적극 참여함으로써 담임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과 특성상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적어 이 같은 이벤트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특히, 이선영 담임선생님(만 39세)의 경우 카카오톡 등 SNS로 학생들과의 소통의 폭을 넓혔으며, 전공 뿐만 아니라 책임감, 협동심 등을 키우기 위해 ‘죽기 전에 꼭 가야할 2주간의 여행 계획서’ 세우기, 1000피스 퍼즐 맞추기, 물고기·화분 키우기 등 다양한 교육 방법을 실시함으로써 90% 취업률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부산아쿠아리움 마케팅부 이정희 주임은 “지난해부터 대두된 교내 폭력, 자살 등의 문제들이 심각한 반면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사제지간을 경험할 수 있어 기쁘고 감동스럽다”면서 “앞으로도 선생님과 제자간의 끈끈한 정을 되새길 수 있는 본 행사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문의 051-740-1700)

부산아쿠아리움 개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약 80m 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 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일의 상어 피딩쇼, 초대형 수조가 스크린으로 변하는 딥시네마월드 등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 및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바닷속 해저 세계를 감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aquarium.com

연락처

부산아쿠아리움
이정희 주임
051-740-1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