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티엄, “새로운 결혼문화로 저녁예식이 뜬다”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2-05-15 09:39
서울--(뉴스와이어)--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순간. 예비부부들은 누구보다 특별하고 빛나는 결혼을 꿈꾸는데, 최근 들어 저녁예식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고 한다.

합리적인 예식 비용을 위한 ‘알뜰 커플’

골든타임인 점심시간에 비해 오후 4시~5시 이후의 저녁예식은 보다 다양한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경우가 많다. 이벤트 시, 홀 대관료 할인이나 기타 부가서비스 등을 무료로 제공하기도 한다. 이런 혜택을 받기 위해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예비부부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실제로 오스티엄의 고객 분석 결과 작년에 비해 저녁예식을 진행하는 고객의 수가 각 지점별 10~20% 정도 상승 한 것으로 나타났다.

산뜻한 신혼여행이 좋다 ‘웰빙형 커플’

일생 최대 이벤트인 결혼식을 마치면 자연스레 긴장이 풀리기 마련이다. 휴식을 취해 쌓인 긴장과 피로를 풀어야 하지만 촉박한 비행시간을 맞추기 위하여 급하게 비행기에 오르는 경우가 많다. 적게는 5시간 길게는 10시간 이상 소요되는 비행시간은 피로감을 더욱 증가시킨다. 그런 이유로예식장 부근 또는 공항 근처의 호텔에서 숙박한 후에 다음 날 오전 비행기를 이용해 신혼여행을 떠나는 웰빙 커플도 많아졌다.

고객의 눈높이에서 출발 ‘오스티엄 저녁 예식 이벤트’

하우스 본 오스티엄은 오후 5시, 6시30분에 예식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 ‘나이트 웨딩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나이트 웨딩패키지에는 대관료 무료, 와인바 및 야외 그릴 서비스, 식전 동영상 스크린 서비스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고객 편의를 위해 공항 근처의 호텔의 예약서비스를 도와주고 있으며 저녁예식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호텔 1박 숙박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제이 오스티엘도 ‘이브닝 웨딩 요금제’를 적용하고 이용 고객에게는 생화장식이 포함된 홀대관료를 무료로 진행하는 등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그 밖에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및 퀸즈 오스티엘, 오케이터링, 벨라오스틴 등의 오스티엄 브랜드들도 저녁 예식 및 파티를 진행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오스티엄: http://www.ostium.co.kr/
하우스본오스티엄: http://www.hausvonostium.com/
오나르바이오스티엄: http://www.onar.co.kr/
퀸즈오스티엘: http://www.queensostiel.co.kr/
제이오스티엘: http://www.j-ostiel.co.kr/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010-2410-08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