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 ‘한컴오피스 한글 iOS 에디션’ 유니버셜 앱 출시

-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동시에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유니버셜 앱 출시

- 아이패드용 ‘한컴오피스 한글 iOS 에디션’ 앱스토어 유료앱 부문 전체 순위 1위

뉴스 제공
한글과컴퓨터 코스닥 030520
2012-05-15 09:23
서울--(뉴스와이어)--한글과컴퓨터(www.hancom.com,대표 이홍구/이하 한컴)는 아이폰에서도 한글(HWP)문서를 보며 편집까지 할 수 있는 ‘한컴오피스 한글 iOS 에디션’ 유니버셜 앱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아이패드용 출시에 이어 이번에 선보인 ‘한컴오피스 한글 iOS 에디션’ 유니버셜 앱은 앱스토어에서 한 번 결제하면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유니버셜 앱 구매 고객들은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아이패드용 ‘한컴오피스 한글 iOS 에디션’ 앱 구매고객들도 유니버셜 앱으로 무료 업데이트를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유니버셜 앱에는 사용자들이 한글(HWP)문서를 포함한 다양한 오피스 문서들을 언제 어디서든 읽고 편집해 효율적인 문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웹폴더에 저장하기 옵션, 자동 저장 기능, 단축키 기능 등 여러 업그레이드 사항들이 추가되었다.

‘한컴오피스 한글 iOS 에디션’ 유니버셜 앱은 앱스토어에서 19.99달러에 판매되며, 현재 출시 기념으로 6월 23일까지 9.99달러로 판매하는 5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한컴은 유니버셜앱 구매 고객이 사용 리뷰를 앱스토어에 남기면 선착순 100명에게 나뚜루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한컴이 지난 4월 24일 출시한 아이패드용 ‘한컴오피스 한글 iOS 에디션’은 출시 당일 단번에 유료 앱 순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출시일 이후 국내 앱 스토어 유료 앱 부문 보름동안 전체 순위 1위를 달성했으며, 앱스토어 추천 앱으로 선정되는 등 사용자들 사이에서 필수 앱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이번 유니버셜 앱 출시를 통해 사용자들의 호응과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돼, 당분간 인기는 지속될 전망이다.

한컴은 큰 인기에 힘입어 안드로이드 버전도 하반기 중 발표할 예정이며, 한글(HWP)문서를 포함한 다양한 오피스 문서들의 모바일 문서 편집 기능을 고도화함으로써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스마트워크 필수 앱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com.com

연락처

한글과컴퓨터
허지연
02-3424-59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