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네이트온UC 1500만 다운로드 돌파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2-05-15 09:48
서울--(뉴스와이어)--네이트온UC의 인기가 상승세를 타고 있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유무선 연동 모바일메신저 네이트온UC가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3월 말 800메가바이트 파일 전송, 파일함 신설, UI 개선 등 유무선 연동 강화를 모토로 선보였던 네이트온UC 2.0 출시 이후 5주 만에 200만 다운로드가 증가한 수치다. 일방문자의 경우도 UC 1.0 버전 대비 40% 정도 증가했다.

네이트온UC는 이달 내 자동 로그인 기능, 로그아웃 중 수신된 쪽지 내용을 재로그인 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이전 쪽지 불러오기 기능, 전체답장/전달/안심메일 설정 등 네이트 메일 기능 강화 등을 추가할 예정이다.

한 편, SK컴즈는 네이트온UC 1,5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T스토어 마켓에서 네이트온UC 2.0을 다운로드하고 이벤트 팝업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리뷰를 남기고 네이트온 블로그에 작성자명과 네이트온ID를 남겨도 된다. 추첨을 통해 한국GM의 쉐보레 세단(1대)과 스타벅스 기프티콘(1000개)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5일부터 내달 8일까지다.

네이트온사업본부 안재호 본부장은 “파일 전송하기, 나에게 보내기 기능 등 네이트온UC만의 특화 기능이 특히 인기가 높다”며 “향후에도 이용자들의 목소리를 최대한 반영해 유무선을 완벽하게 넘나드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네이트온블로그: facebook.com/your.nateon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심예원 과장
070-7401-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