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셔코리아, 필드버스 게이트웨이 netTAP100 신제품 출시

- 리얼타임 이더넷 프로토콜간의 손쉬운 데이터 변환 실현

- 멀티 벤더 시스템에서 벤더에 종속되지 않는 독립적 시스템 구축 가능

뉴스 제공
힐셔코리아
2012-05-15 13:21
수원--(뉴스와이어)--필드버스와 리얼타임 이더넷(Real-Time Ethernet) 솔루션 전문회사인 힐셔코리아(대표 원일민, www.hilscher.com)는 산업용 네트워크 게이트웨이 제품군인 netTAP 100 series의 신규 제품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되는 제품은 초고속 정밀 산업용 네트워크 프로토콜인 리얼타임 이더넷 프로토콜간의 컨버전을 위한 리얼타임 이더넷 to 이더넷 제품이다. 기존에는 리얼타임 이더넷과 필드버스, 리얼타임 이더넷 또는 필드버스와 시리얼 통신간의 컨버전을 중심으로 출시되어 왔다.

그러나 이더넷이 산업용 통신으로도 보편적으로 사용되면서 많은 사용자들로부터 이더넷 프로토콜 상호간의 변환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아져, 그 요구에 부응하고자 출시하게 되었다.

새로 출시하는 제품의 명칭은 NT 100-RE-EN으로 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리얼타임 이더넷을 이더넷으로 변환(Real-Time Ethernet to Ethernet Conversion)해 주는 기능을 가진 제품이다. 이로써 netTAP100 시리즈 제품은 약 20개의 추가 변환을 가능하게 하며 총 250여 가지에 가까운 프로토콜의 변환 조합을 가지게 되었다.

신규 변환조합을 들여다 보면 PROFINET to Ethernet/IP Adapter 또는 Modbus TCP Client/Server, EtherCAT to Ethernet/IP Adapter 또는 Modbus TCP Client/Server, EtherNet/IP to EtherNet/IP Adapter 또는 Modbus TCP Client/Server, SERCOS to EtherNet/IP Adapter 또는 Modbus TCP Client/Server, POWERLINK to EtherNet/IP Adapter 또는 Modbus TCP Client/Server, Modbus TCP to EtherNet/IP Adapter 또는 Modbus TCP Client/Server 등의 조합이 가능하다. 이로써 고객들은 자신의 시스템 구축 환경에 맞추어 netTAP100 시리즈에서의 조합을 통해 간단하게 네트워크 정보에 대한 변환 작업이 가능하게 됐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도 기존 제품과 마찬가지로 SYCON.net을 이용하여 Configuration되며, USB Cable이 제품과 함께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가 별도로 구매할 필요가 없다. 신제품에 대한 매뉴얼 및 소프트웨어는 힐셔 웹사이트(www.hilscher.com)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다.

힐셔코리아 개요
산업용 통신 분야의 선도적인 솔루션 기업인 힐셔(Hilscher Gesellschaft für Systemautomation mbH)는 디바이스 제조업체, OEM, 최종 제품 제조업체들을 위해 네트워크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힐셔는 1986년에 설립됐으며 세계 각 지역에 진출해 산업용 통신에 주력하고 있으며 자사의 netX 칩 기반 제품 라인으로 모든 필드버스, 실시간 이더넷(Real-Time Ethernet), 산업용 IoT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힐셔는 고객들이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 및 IoT를 구현할 수 있도록 netIOT 제품군, IoT 지원 자동화 장비를 위한 임베디드 칩 및 인터페이스, 공장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 및 처리하기 위한 엣지 게이트웨이, 주요 IT 및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에 연결성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netIOT 제품군은 OT를 IT로 연결해 제조 현장의 데이터를 부가가치 정보로 변환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hilscher.com

연락처

힐셔코리아
031-695-5515
이메일 보내기

힐셔코리아 홍보대행
아이씨엔
오승모 팀장
010-5354-82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