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산업은행, 안양 호계지점 개점식 개최

뉴스 제공
한국산업은행
2012-05-15 15:00
서울--(뉴스와이어)--KDB산업은행은 5월 15일 안양 호계지역에 지점을 열고 개점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안양 호계지점은 1번국도 경수대로변 호계 삼거리에 위치하며 평촌·산본 신도시와 의왕시의 아파트 밀집지역을 인근에 두고 있다.

산업은행 호계지점은 인근 지역주민을 비롯하여 테니스, 배드민턴 등 지역 스포츠 동호회, 청년창업가, 소호사업가 등으로 마케팅 대상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여성점포인 이수지점에 이어 점포 하나하나에 특색 있고 독창적인 금융공간을 지향하는 산업은행은 호계지점을 부자·모녀·연인이 커피 한잔의 향기를 느끼며 금융과 문화를 함께하는 사랑의 공간으로 만들 계획이다.

호계지점 오정원 지점장은 “산업은행 호계지점을 방문하시면 바리스타가 직접 제공하는 듀어스아이리시커피와 시원한 아이스커피 향을 느끼며 행복을 맛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문화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들에게 다가 가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KDB금융그룹 강만수 회장은 “고객에게 찾아가는 서비스와 수준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토록 하고, 지역주민이 편하게 쉬어갈 수 있는, ‘고객에게 기쁨을 주고 사랑 받는 지점’이 되달라”고 당부하였다.

또한 개인금융 활성화를 위해 점포 수가 점점 늘어나는데 호계지점의 파이어니어적인 역할을 기대한다며, 많은 고객들이 산업은행의 우수한 서비스를 받도록 점포 개설 지역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db.co.kr

연락처

KDB산업은행
공보팀
02-787-6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