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 통합 센터 오픈
이로써 BMW는 충남 지역의 고객 서비스망을 구축함은 물론, 국내 수입차 업체 중 가장 많은 36개의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게 됐다.
BMW 천안 통합 센터는 대지면적 3,001㎡(약 908평), 연면적 12,261㎡(약 3,709평), 건축면적 2,384㎡(약 721평)의 7층 규모로 건축됐다. 1층에는 총 6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전시공간과 서비스센터가 마련돼 있다.
특히, BMW 차량 구매부터 서비스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24대의 넓은 주차공간을 마련해 고객 편의를 극대화했다. 이외에도, 고객 전용 라운지를 마련해 차량이 수리되는 동안 고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BMW 천안 통합 센터는 7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월 5천 대 가량 차량정비가 가능하며 BMW의 최신 장비와 서비스는 물론, 첨단 IT 기술을 적용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충남 지역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BMW만의 가치와 앞선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하나로 통합해 오픈하게 됐다”면서, “BMW만의 노하우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충남 지역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BMW 홍보대행
미디컴
조두현 대리
02-6370-80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