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트콘피자 창업 성공법칙 ‘차별화가 경쟁력’

뉴스 제공
모스트푸드코리아
2012-05-16 10:22
서울--(뉴스와이어)--커피전문점은 대표적인 여성 선호 창업 아이템이다. 커피전문점이 대세를 이루면서 커피의 맛도 업그레이드 되었고, 커피뿐만 아니라 부가적으로 제공되는 별도의 메뉴가 중요시되고 있다.

이런 점에서 커피&콘피자 전문점 ‘모스트’는 경쟁력이 뛰어나다. 국내 기술 최초로 제빵 자동기계를 개발해 특허출원했다. 이로 인해 매장에서 살아있는 도우를 13초 내에 빵으로 구워낸다.

또한 가격대는 중저가다. 테이크아웃 매장으로도 운영이 가능해 창업비용도 동종 업종에 비해 저렴하다. A급 상권뿐만 아니라 B급 상권에도 경쟁력이 높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모스트콘피자는 합리적 가격을 장점으로 고객 몰이에 성공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모스트콘피자 모델로 활동 중인 바닐라루시의 팬사인회를 연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크로스오버 그룹 바닐라루시(지연, 혜라, 소라, 은화)가 모스트콘피자카페 구로점에서 팬사인회를 1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일정 및 시간은 추후 모스트푸드코리아 홈페이지(www.mostfood.co.kr)와 팬카페를 통해 공지하기로 했다. 문의 : 1588-9762

모스트푸드코리아 개요
모스트푸드코리아는 갓 구운 빵에 신선한 야채를 담아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테이크아웃 브레드 전문 브랜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ostfood.co.kr

연락처

모스트푸드코리아
기획부
지창수
1588-9762, 010-8482-01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