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결식아동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세요

- 테팔 임직원 및 홍보대사 알렉스 직접 참여, 테팔 제품 특가 판매

- 바자회 수익금 전액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통해 결식아동 후원

뉴스 제공
테팔
2012-05-16 12:01
서울--(뉴스와이어)--155년 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 가정용품 전문기업 그룹세브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인 테팔(대표 팽경인)이 오늘 (유)그룹세브코리아 창립 15주년을 기념하여 결식아동들에게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전하기 위한 사랑 나눔 바자회를 개최한다.

5월 1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 무교동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본관 앞 야외 광장에서 진행되는 테팔의 특별 바자회에서는 테팔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프라이팬, 블렌더, 무선주전자, 토스터, 조리도구 등 테팔의 대표 제품을 소비자 가격보다 훨씬 낮은 특가로 판매한다. 테팔 집밥 캠페인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알렉스도 참여해 결식아동들이 영양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일에 힘을 보탠다.

오늘 바자회를 통해 거둔 테팔 제품의 수익금 전액은 어린이재단을 통해 결식아동을 돕는데 쓰일 예정이다.

(유)그룹세브코리아 팽경인 대표는 “(유)그룹세브코리아 창립 15주년을 맞아 그 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국내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뜻에서, 그리고 결식아동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바자회를 열게 되었다”라고 설명하면서 “이번 바자회에 많은 분들이 동참하여 좋은 재료의 영양과 풍미를 그대로 살려 요리할 수 있는 테팔 제품을 특가에 구입하시고, 동시에 어려운 환경에서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균형 잡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을 보태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테팔은 지난 2010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력하여 저소득 및 다문화 가정에 제품을 후원하고 쿠킹 클래스를 열어 왔으며, 라파엘의 집과 종로사회복지관, 구세군 서울후생원 등을 통해서도 어려운 이웃에게 지속적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 우리사회 소외계층을 돕는 자선바자회에 물품을 후원하기도 했다. 테팔은 앞으로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과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SMC
박혜미
02-3445-3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