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창호시스템, 64억 도곡 렉슬 발코니창호 공사 수주

뉴스 제공
이건창호 코스닥 039020
2005-07-04 10:23
인천--(뉴스와이어)--시스템창호 전문회사인 이건창호시스템(www.eagon.com 대표이사 이경봉)은 64억 8000만원 규모의 서울 강남 도곡 렉슬 외부 발코니 창호 공사를 수주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급 계약은 전년 매출액 대비 5.95%에 해당하는 규모로 인근의 도곡동 타워팰리스, 삼성동 I-Park등을 수주한 경험이 있는 이건창호는 도곡 렉슬의 경우 건설사가 아닌 개별 세대를 대상으로 직접 계약한 것으로 이건창호의 브랜드 선호도가 다시 한 번 입증된 것으로 의미가 깊다.

아파트 외부 발코니에 설치될 ‘로얄 에스 리프트 슬라이딩 (Loyal S Lift Sliding)’은 미닫이 형식에 열차단 신소재 단열바를 사용하여 단열성이 뛰어나고, 부드럽게 작동되는 레일 구조로 부드럽게 여닫을 수 있는 시스템창호이다.

회사측은 이번 공사 수주 배경에 대해 “이건창호시스템은 기밀성, 단열성, 수밀성 등 기능이 뛰어난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사후관리 역시 철저히 하고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이건창호시스템은 제7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시스템창호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베스트 브랜드 대상은 기업의 건전한 사회윤리를 증대시키고 현명한 소비문화를 진작시키고자 1999년 여성신문사가 제정한 상이다.

한편, 내년 2월 입주 예정인 도곡렉슬은 도곡주공 1차를 재건축해 지어지는 아파트로 단지 규모가 3002가구에 달한다.


웹사이트: http://www.eagon.com

연락처

kpr 정경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