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화상ㆍ음성채팅 통해 실시간 상담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삼성증권 코스피 016360
2005-07-04 10:36
서울--(뉴스와이어)--삼성증권(사장 배호원)은 온라인 상담서비스를 대폭적으로 강화한「Fn 투자도우미 서비스」를 5일부터 선보인다.

「Fn 투자도우미 서비스」는 실시간 채팅, 온라인 게시판, 전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주식투자와 금융상품의 상담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실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는 고객이 HTS내에 있는 채팅방을 통해 질문을 하면 삼성증권의 주식투자 전문가가 화상과 음성을 이용한 멀티미디어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답변해주는 새로운 개념의 상담서비스다.

또한 콜센터의 전화상담도 상담과 주문을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 One-Stop 서비스를 구축하고 상담직원이 통화 중이거나 업무 외 시간에 고객이 전화했을 경우, 상담 희망시간을 접수 받아 다음날 상담원이 전화해주는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실시한다.

삼성증권은 11명의 전담 상담원을 배치하고, 철저하게 삼성증권 리서치자료에 근거한 상담을 진행해「Fn 투자도우미 서비스」를 수준 높은 온라인 표준 상담서비스로 자리잡게 할 계획이다.

삼성증권 서성원 Fn Family센터장은,“ Fn 투자도우미 서비스는 단순 주문이나 시세조회 기능에 머물렀던 증권사 콜센터의 기능을 크게 확장한 것으로, 최근 증시 활황으로 적립식 상품과 주식등에 대한 고객 상담 니즈가 증대됨에 따라 한 차원 높은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삼성증권 개요
삼성증권은 증권중개 및 자산관리, 기업금융과 자금운용에 이르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투자회사입니다. 개인투자자에게는 한발 앞선 상품과 Solution으로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기관투자자에게는 차별화된 리서치와 IT역량을 바탕으로 최고의 Brokerage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딜 경험과 네트워크는 기업의 재무적인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최고 house bank로서의 자랑입니다. 특히,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등 국내 3대 고객만족 조사에서 모두 증권부문 1위에 연속 오름으로써 삼성증권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연락처

홍보팀 김진호 2020-8366 FAX:2020-8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