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서 인정받은 화장품 ‘엘리샤코이’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2-05-16 18:31
서울--(뉴스와이어)--웰빙 라이프와 정신적 풍요, 현대적 감각을 추구하며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깨끗하고 세련된 코스메틱 브랜드 엘리샤코이(대표이사:김훈)가 중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일본 등 아시아의 각 지역에서 열린 미용 박람회에 참여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4월 19일~21일 베트남의 호치민 사이공 전시 센터에서 개최한 ‘베트남 호치민 코스모 뷰티 2012’는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개인 위생 용품, 미용학교 및 학원 용품, 피부 보호 용품 등 총 9개의 품목으로 구성되었는데, 엘리샤코이는 클렌징을 포함한 기초화장품과 비비크림을 포함한 메이크업제품으로 참여하였다. 부스디자인 및 기획력의 우수함으로 한국관, 대만관, 싱가포르관, 중국관, 베트남관 중에서 가장 이슈가 되었던 엘리샤코이의 비비크림은 한류의 여세를 몰아 특히 인기를 끌었다.

엘리샤코이에 대한 인지도가 높은 일본의 동경에서 개최한 ‘일본 동경 미용 전시회(Beauty World Japan in Tokyo 2012)’에서도 비비크림이 큰 관심을 받았다. 일본 판매 수출 1위 제품이기도 했던 올웨이즈 베이비 비비는 이번 전시회에서도 품절이 되었고, 이 외에도 허브 클레이 포어 리파이닝 마스크, 마스크 시트 역시 품절되면서 엘리샤코이는 일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라는 사실을 보여주었다.

또한 ‘중국 상해 전시회(Shanghai Beauty Expo 2012)’, ‘말레이시아 전시회(International Beauty Expo(IBE)2012)’에서 엘리샤코이는 스네일라인의 제품과 허브클레이 포어 리파이닝 마스크, 비비크림 등 주력판매 제품을 소개하면서 고품격 천연주의 브랜드로서 엘리샤코이의 이름을 널리 알렸다.

엘리샤코이가 이번 아시아 각 지역의 미용 박람회를 통하여 우리나라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천연주의 화장품으로서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로 거듭나길 기대해본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노아림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