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협회, 이공계 미취업자를 위한 안드로이드 기반의 증강현실 개발전문가 양성과정 운영

뉴스 제공
벤처기업협회
2012-05-17 09:37
서울--(뉴스와이어)--벤처기업협회(KOVA, 공동회장 황철주, 남민우)는 이공계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안드로이드 기반의 증강현실 개발전문가 양성과정'(6개월) 연수를 진행한다.

안드로이드 기반의 증강현실 개발전문가 양성과정은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스마트폰과 더불어 증강현실 시스템에 대해 급격히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하고자 기획되었다.

이 과정은 이공계 미취업자에게 기술 전문교육과 실제 업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업연수 교육을 제공하여 전문인력이 필요한 기업을 연계, 연수생에게는 취업의 기회를 중소기업에는 실무에 바로 투입이 가능한 인력을 제공한다.

연수기간은 총 6개월로 한국폴리텍대학 신기술연수센터에서 2개월 합숙교육, MDS아카데미 교육장에서 2개월 전문교육, 벤처기업협회 회원사에서 2개월 기업연수로 진행된다.

연수기간동안 연수생에 대한 교육비는 국비에서 전액 지원하며 최대 220만원까지 연수수당을 지급한다.

한편, 벤처기업협회(KOVA)와 교육과학기술부가 공동 주관하고 한국기술사회가 시행하는 본 과정은 2012년 5월 7일 1차 연수를 시작으로 오는 5월 21일 2차 연수를 시작하며 사전신청은 담당자(교육사업팀 안정호대리: 02-890-0617)를 통해 등록 가능하다.

- 문의 : 교육사업팀 안정호 대리(02-890-0617)

벤처기업협회 개요
벤처기업협회는 벤처기업 활성화를 위한 인프라 구축 및 건전한 벤처생태계 조성, 벤처기업 육성과 성장을 위한 정책개발 및 제도도입 건의, 벤처기업간 상호교류를 통한 유대결속 강화 및 애로사항 수렴, 기술혁신과 고부가가치 산업 육성을 통한 글로벌 기술강국 실현, 21세기 신성장산업 육성의 주역으로서 국가 경쟁력 제고 주도 등의 목적으로 설립됐다.

웹사이트: http://www.kova.or.kr

연락처

벤처기업협회
대외협력팀
김승주
02-890-06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