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긋한 이마 필러시술 ‘퍼펙타 서브스킨’ 호평

- 필러 제제에 따라 지방이식보다 지속기간 길어

뉴스 제공
디엔컴퍼니
2012-05-17 10:00
서울--(뉴스와이어)--푹 꺼지고 울퉁불퉁한 이마를 봉긋하고 예쁘게 만들기 위해서 걸리는 시간은 단 10분이면 충분하다. 어제 시술 받고 오늘 출근해도 지장이 없을 정도로 간편하고 부작용 또한 적은 필러 시술 때문이다.

최근엔 여자뿐만 아니라 남성 시술자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로 점차 필러 시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마 필러 시술은 과거 이마선을 절개해 실리콘 보형물을 넣었던 성형수술에 비해 시술 후 필러 물질이 서서히 체내로 흡수돼 자연스럽게 대사 과정을 거쳐 분해되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지난 3월 디엔컴퍼니는 이러한 이미 필러 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제 17차 2012 코스메틱 아카데미 ‘Perfectha Derm® Sub-Skin을 이용한 이마 시술 테크닉’을 주제로 이마 필러시술에 대한 새로운 시술 테크닉과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시술을 소개했다.

이날 강의에는 피부과, 성형외과를 포함한 전문의 약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압구정 오라클 피부과 박제영 원장이 퍼펙타 서브스킨을 이용한 이마 필러술에 대해 설명하고 직접 시연을 진행했다.

필러 시연 시 사용된 퍼펙타 서브스킨 제품은 HA필러로서 기존의 필러들에 비해 봉긋한 모양은 잘 유지하면서도 주입감이 부드러워 의사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많은 양의 필러가 필요한 이마 시술에 적합하다.

압구정 오라클 피부과 박제영 원장은 “이마 필러의 경우 숙련된 시술자에게 시술을 받아야 시술 직후 울퉁불퉁함, 붓기, 멍 등의 불편함이 없이 자연스럽고 봉긋한 이마를 가질 수 있다”며 “특히 필러 중에서도 오래가면서도 안전한 제제로 시술 받을 경우 자가지방이식술보다 지속기간이 더 오래 가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했다.

한편 ‘코스메틱 아카데미’는 2001년 디엔컴퍼니가 창립되었을 때부터 매년 시술법을 알리고 뷰티시장의 트렌드를 강의했던 행사를 통틀어 일컫는 말로 11년째 진행되어 오고 있다.

디엔컴퍼니 개요
디엔컴퍼니는 국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하는 대웅제약이 속한 (주)대웅의 계열사로 피부 및 성형외과 제품 유통 전문 회사다. 피부 의학적 치료 연구로부터 출발한 대웅의 화장품은 여타 제약회사 화장품과 차별화된 독보적 기술력을 지니고 있다. 오랜 기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부작용이 없으면서도 고효능을 발휘하는 고순도 성분을 사용한다. 또한 피부과 및 성형외과 채널에서 민감한 피부, 문제성 피부 고객들을 통해 얻은 피부 노하우를 토대로 에스테메드, 이지듀, 셀리시스, 닥터헬로키티 등 메디컬 화장품 브랜드를 개발하고 있으며 피부자극이 없는 치료 개념의 화장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ncompany.co.kr

연락처

디엔컴퍼니 홍보대행
보도진
한진란 매니저
02-586-7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