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랩스, 고객을 생각한 MCU 다이 판매 프로그램 발표

- 완전한 테스트를 거친 8비트 및 32비트 ARM® 기반 Precision32™MCU를 다이 형태로 제공

- 최소 주문량 웨이퍼 1장도 가능

뉴스 제공
실리콘랩스 나스닥 SLAB
2012-05-17 10:52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고성능 아날로그 집약적 혼합 신호 IC 전문기업인 실리콘 래버러토리스(Silicon Laboratories Inc., NASDAQ: SLAB, 지사장 이종찬)는 고객 친화적인 마이크로컨트롤러(MCU) 다이 판매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은 제품의 시장 출시를 가속화하고 소형 풋프린트 설계에 있어 또 다른 옵션을 가질 수 있게 된다. 일반적으로 다이 판매 프로그램을 이용하려면 최소 주문량이 많아야 하는 반면, 실리콘랩스의 새로운 다이 판매 프로그램은 웨이퍼 한 장이라도 주문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8비트 8051 기반 혼합신호 MCU와 ARM® Cortex™-M3 코어 기반의 새로운 32비트 Precision32™ 제품군을 다이 형태로 이용할 수 있다.

실리콘랩스의 다이 판매 프로그램은 프로브 단계에서 독특한 혼합신호 테스트 방식을 이용해 충분한 테스트를 마친 다이를 웨이퍼 형태로 판매한다. 모든 웨이퍼는 패키지된 MCU 제품과 동일한 수준으로 테스트된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은 시장에 제품을 보다 빨리 출시하기 위해 패키지 되지 않은 다이를 공장에서 프로그래밍 하도록 요구할 수도 있다.

실리콘랩스의 MCU 제품 담당 부사장 겸 제너럴 매니저인 마이크 살라스(Mike Salas)는 “많은 고객들이 다이 형태로 MCU를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고 있다. 소형 폼팩터를 요구하는 공간 제약형 설계를 최적화하고 모듈 애플리케이션에서 자신들만의 맞춤형 패키지를 구현하기가 더 용이하기 때문이다”라며 “이번에 선보인 새로운 다이 판매 프로그램은 고객들이 완전한 테스트를 거친 MCU 다이를 웨이퍼 1장의 최소 물량으로도 주문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보다 쉽게 다이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실리콘랩스의 MCU 다이 판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ilabs.com/mcu-die-sales 참조 또는diesales@silabs.com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실리콘랩스 개요
실리콘랩스(Silicon Labs, NASDAQ: SLAB)는 보다 스마트하고 연결된 세상을 위해 선도적인 반도체,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을 공급한다. 다양한 수상 실적을 자랑하는 실리콘랩스의 기술들은 사물인터넷(IoT), 인터넷 인프라, 산업 자동화, 컨수머 및 자동차 시장의 미래를 만들어 가고 있다. 세계적 수준의 실리콘랩스 엔지니어링 팀은 성능, 에너지 절약, 커넥티비티, 단순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labs.com

연락처

실리콘래버러토리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