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여름방학 특강, 올해도 인기몰이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2-05-17 11:32
서울--(뉴스와이어)--취업으로 유명한 패션전문교육기관인 서울패션아카데미(www.f2a.co.kr, 02-755-3755)에서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여름방학 특강 수업을 실시한다.

오는 6월 25일부터 8월 17일까지 최대 8주간 진행될 여름방학 특강은 각 분야별 전문 강사진의 지도아래 철저한 실기실습 위주로 다양한 과정을 연계 수강할 수 있도록 하여 올해도 변함없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개설된 과정은 패션일러스트레이션·평면패턴&봉제·입체패턴&봉제·졸업작품대비 드레스제작·패션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포트폴리오제작·샵마스터자격증반이며, 개인 수준과 진도에 맞는 수업지도로 패션관련 전공자뿐만 아니라 패션에 관심 있는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고 한다.

특별히 이번 특강은 패션관련학과 전공자들의 수준과 진도를 배려한 레벨별 그룹지도로, 수업 난이도의 격차를 해소하고자 하였다.

질 높은 강의 뿐 아니라 거품을 뺀 합리적인 수강료 면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서울패션아카데미 방학특강은 수강생이 추천하는 교육시스템으로 매년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패션학과 전공자, 유학생 뿐 아니라 타전공 대학생, 패션학과 입학을 희망하는 고등학생까지, 자칫 흐트러질 수 있는 방학을 패션열정이 넘치는 서울패션아카데미에서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

패션전문인이 설립한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패션교육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서울패션아카데미(학장 박정원) 방학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f2a.co.kr), 전화(02-755-3755)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선착순 접수 중이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아카데미
교무행정실
최미영 대리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