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인포메이션, ‘의약품 브랜드 출시 : 상품화 성공 방법’ 보고서 발행

서울--(뉴스와이어)--(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Cutting Edge Information이 최근 ‘의약품 브랜드 출시 : 상품화 성공 방법 (Launching Pharmaceutical Brands - Formulas for Commercialization Success)’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Cutting Edge Information에 따르면, 의약품 브랜드 출시를 위해서는 부단한 노력이 필요하다. 프로모션에서 시장 진입, 의약품 박람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투자 방법은 이전에 비해 더 복잡해졌다.

이 문제에 대해 각 기업은 독자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확실한 방법은 없으며, 브랜드 팀은 의약품의 효과적인 조합 창출, 포지셔닝 확립 및 조속한 점유율 획득을 위해 대량의 자금을 투입하고 있다. 그들의 의사결정이 의약품 판매 목표치 초과 달성 여부에 크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 보고서에서는 미국, 유럽 및 기타 주요 국가의 15개 실제 브랜드 출시 사례에 대한 상세한 벤치마킹을 실시했다. 브랜드 출시 프로파일에는 다양한 경쟁 압력, 치료 영역, 서포트 자원 시나리오, 상업적 전망 등을 파악하기 쉽게 정리되어 있다.

어떤 브랜드 상품화 전략도 동일하지는 않지만, 대부분 기업의 의약품 출시에서 비슷한 패턴을 보인다다. 그것은 개발 단계에서 출시 단계로 옮겨감에 따라 광고 홍보 단계로 옮겨간다는 것이다.

의약품이 출시된 해에는 50% 이상의 비용이 광고와 홍보 활동에 쓰여진다. 의약품 박람회에 대한 지출은 여전히 28.6% 정도를 차지하지만, 광고 선전비가 증가하기 때문에 의사결정 지원과 시장 접근 관련에 대한 지출은 합계 18.5% 정도에 이른다.

이상적으로는 출시 이전에 필요한 지출을 완수하고 시장 접근 및 의사결정 지원에 대해서는 최소로 필요한 만큼만 지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럼으로써 출시 후 6개월 이내에 최대 점유율을 획득하기 위한 마케팅 지원에 최대한의 예산을 배정할 수 있다.

이 보고서는 5개 영역, 15개 카테고리에 이르는 브랜드 지출 벤치마킹 정보를 제공한다. 이 데이터를 활용하여 중요한 영역에 대한 투자 부족을 피하고, 또 다른 영역에 대한 과잉 투자를 억제하는 등 지출 배분 조절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5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25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보도자료 출처: http://www.giikorea.co.kr/report/cei239231-launchi...
의약품 규제환경 살펴보기: http://www.giikorea.co.kr/topics/PH13_kr.html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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