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해외명문패션스쿨 입학설명회’ 활성화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2-05-17 17:42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서울을 넘어 세계적인 패션디자이너의 꿈을 이루기 위해 해외명문패션스쿨로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이에 패션산업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실기·실무교육으로 가르치는 것이 남다른 서울패션아카데미(02-755-3755, www.f2a.co.kr)가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대책 마련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4일에는 이탈리아 최대 종합사립디자인스쿨 IED-에우로빼오(Istituto Europeo di Design)에서 현지 담당자가 직접 방문해 입학 및 교육과정을 소개하고 1:1 질의응답 시간을 가져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주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1일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된 미국 FIDM(Fashion Institute of Design & Merchandising) 입학설명회에 참석해 입학안내 및 재학생 인터뷰, 맞춤식 개별상담 등으로 유학에 관심 있는 학생들이 보다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받게 하였다.

서울패션아카데미(학장 박정원)는 ‘21세기 샤넬’을 꿈꾸는 예비패션디자이너들이 경쟁력 있는 감각을 갖출 수 있도록 철저한 실무위주의 실습교육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유학센터를 운영하여 다년간 유학경험을 가진 전문가에게 유익한 유학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산학연계를 맺은 해외명문패션스쿨과 네트워크를 형성, 유학자료 및 설명회 등을 꾸준히 지원·주관하고 있다.

패션의 메카 명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아카데미(www.f2a.co.kr, 02-755-3755)는 해외명문패션스쿨 입학을 앞두거나 재학 중인 학생들에게 해마다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방학특강을 운영하여 다양한 과정을 연계해 공부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현재 선착순 모집 중이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아카데미
교무행정실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