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컨트리클럽, 제주 노지산 ‘딸기 뷔페 페스티벌’ 선보여

제주--(뉴스와이어)--오라컨트리클럽(대표이사 양경홍)에서는 봄철 딸기시즌을 맞아 청정 제주에서 재배된 노지 딸기를 이용한 ‘딸기 뷔페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청정 제주에서 생산된 노지 딸기는 비타민이 풍부하고 봄철 나른해진 기분을 업(up)시켜줄 뿐 아니라 봄철 햇살로 인해 생기는 기미와 주근깨를 예방해주는 여성들에게 인기 만점인 다이어트 과일이다.

지역 생산자와의 직거래를 통해 안전하고 품질 좋은 제철 농산물을 구입하여 적정한 가격에 제공하는 오라컨트리 클럽만의 로컬푸드 테마 기획의 일환으로 준비된 이번 행사는 딸기소스를 가미한 제주산 돼지고기 즉석구이와 새우구이, 딸기초밥, 딸기스파게티 등 총 20여 종의 요리와 딸기를 주 재료로 한 다양한 주방장 특제 소스를 선보인다.

또한 딸기 뷔페 오픈 30분전 포토타임 시간을 마련, 전시된 딸기로 만든 음식이나 오라컨트리클럽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가족이나 친구, 주변지인에게 SNS(카톡, 페이스북, 블로그)를 이용하여 전송한 ‘인증샷’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하여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한다.

디저트로 제공되는 제주 노지딸기를 실컷 맛보며 오라컨트리클럽의 푸르른 그린을 만끽하는 것만으로도 가족과 함께하는 주말 나들이 겸 외식 코스로 손색이 없을 것이다.

5월 20일 일요일 오후 5시30분 부터 저녁8시까지 운영하며 가격은 성인 2만5천원, 소인은 1만5천원에 제공된다.

예약 및 문의: 오라컨트리클럽 클럽하우스 T.747-5100

오라관광 개요
오라관광주식회사는 제주 관광의 태동기였던 지난 1977년에 설립되어 특1급 관광호텔인 제주그랜드호텔과 국제 규모의 오라컨트리클럽을 운영하는 국내 유수의 관광 사업체이다. 512개의 다양한 객실을 갖춘 제주그랜드호텔은 제주도에서 최고급, 최대의 객실수를 자랑하고 있으며 제주국제공항과 10분 거리인 신제주 지역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카지노, 5개 국어 동시통역 시스템을 갖춘 연회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국제 수준의 특급 호텔이다. 오라컨트리클럽은 영주십경의 하나인 한라산 영구춘화 계곡을 따라 그림처럼 펼쳐지는 2,018,369㎡의 대자연 위에 국제수준의 36홀 코스를 갖춘 제주도의 대표적인 골프장이다.

웹사이트: http://www.oraresort.com

연락처

오라관광
홍보담당
현은지
064-710-833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