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리모델링 창업,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인천 청라지구 오픈

뉴스 제공
영진엠앤에프
2012-05-17 18:04
서울--(뉴스와이어)--경기불황이 계속되면서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내기 위한 방안으로 리모델링 창업이 주목받고 있다.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농협이라는 브랜드와 안전한 먹거리라는 가치가 합쳐진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은 요즘 기존 정육점의 리모델링 창업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인천 청라초교점은 지역에서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있었지만 먹거리 안전을 우선으로 여기는 소비자의 기대와 다른 정육점과의 차별화를 모색하고 있던 중에 ‘농협안심축산물’을 접하게 되어 안심축산물전문점으로 오픈하게 되었다.

청라초교점 대표(한창식)는 “기존 이용하시는 단골 고객분들에게 믿을 수 있는 축산물을 공급해 드리고자 안심축산물전문점으로 오픈하였다”며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축산물을 판매하겠다”라고 전했다.

농협이 보증하는 안심축산물전문점은 리모델링 창업은 물론 예비창업자도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창업교육 및 매장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창업시장의 새로운 유망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매주 화요일 무료사업설명회를 통해 안심축산물전문점에 대한 사업추진 배경과 사업성에 대한 내용을 들을 수 있다.

가맹점 개설 및 관리는 농협공식지정업체 ‘(주)영진엠앤에프’에서 담당하고 있다.

영진엠앤에프 개요
(주)영진엠앤에프는 2005년에 출범하여 한우의 가공과 유통을 주력으로 하는 육가공 전문기업으로서, 정직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고객 여러분들의 가정에 깨끗하고 질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엄격한 위생시설과 철저히 검증된 최상의 제품만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국민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 농협안심한돈’ 등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농협중앙회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공식지정업체로 선정되어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의 개설 및 관리를 하고 있는 축산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yjmf.co.kr

연락처

영진엠앤에프
홍보팀
02-1577-2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