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 매콤한 맛의 ‘크레이지 핫 치킨 폴더’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한국맥도날드에서는 더운 여름철을 맞아 매콤한 맛이 가미된 ‘크레이지 핫 치킨 폴더(Crazy Hot Chicken Folder)’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7월 1일부터 전국의 모든 맥도날드 매장에서 판매된다.

‘크레이지 핫 치킨 폴더’는 매운 양념에 재운 닭 가슴살과 맥치킨 소스로 맛을 내었으며, 매콤한 맛이 독특한 제품이다.

‘크레이지 핫 치킨 폴더’는 단일 메뉴로 선택할 수도 있고 후렌치후라이 및 음료와 함께 세트 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단일 메뉴의 가격은 3,200원이며, 세트메뉴는 4,400원이다. 세트메뉴의 경우, 현재 실시하고 있는 런치타임 프로모션 때문에, 점심시간(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에는 3,000원으로 구매 가능하다.

마케팅팀의 이문경 씨는 " 한국의 맥도날드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철 매운 맛이 가미된 닭 가슴살과 신선한 양상치, 토마토 등 품질 좋은 원재료가 들어있는 ‘크레이지 핫 치킨 폴더’를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라고 말했다.

맥도날드에서 매콤한 맛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은 ‘크레이지 핫 치킨 폴더’ 뿐만 아니라, 샐러드에 매콤한 닭 가슴살을 넣은 ‘크레이지 핫 치킨 샐러드(4,800원)와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버거(3,600원) 도 선택할 수 있다.

이들 매운 맛 제품들은 한국 고객들이 매운 맛을 좋아한다는 점을 고려하여 개발되었다. 특히,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버거’는 한국 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제품 중 하나이다.

이문경 씨는 "맥도날드는 글로벌 브랜드이지만, 우리는 현지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한국맥도날드는 지금까지 불고기 버거(Bulgogi Burger), 그린티 맥플러리 스페셜(Green Tea McFlurry Special),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버거(Shanghai Spicy Chicken Burger), 맥휘스트(McFeast) 등 한국 고객들의 입맛에 맞춘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cdonalds.co.kr

연락처

염혜지(3406-226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