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기술창업 특화분야 창업자에게 최대 1000만원 무상 지원

2012-05-18 10:48
대구--(뉴스와이어)--중소기업청으로부터 창업선도대학으로 선정된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김영문 교수)은 문화콘텐츠 분야의 성장가능성이 높은 창업자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하여 기술창업(IT/CT/DT) 특화분야 창업자에게 창업자금을 최대 1,000만원까지 무상 지원한다.

창업지원단에서는 기술창업(IT/CT/DT) 특화분야 아이템으로 창업한지 3년 미만인 기업이나 사업기간 내에 창업이 가능한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마케팅, 시제품 제작, 디자인 개발비 등에 총8천4백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며, 자금지원을 원하는 창업자는 5월 21일(월)까지 사업계획서를 창업지원단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사업에 대하여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김영문 단장은 “계명대학교의 특화 분야인 기술창업(IT/CT/DT) 창업보육 프로그램을 통해 문화콘텐츠 분야에서 우수한 아이디어 및 기술력을 보유한 창업자를 발굴하여 이들이 체계적으로 사업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창업지원 사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카페(cafe.daum.net/ekubic) 혹은 창업길라잡이(cafe.daum.net/isoho2job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개요
2011년 중소기업청 지정 창업선도대학으로 선정된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은 각종 교육, 특강, 행사, 지원 등으로 (예비)창업자를 지원하고 있다.
연락처

창업지원단 창업유전자개발센터
오민지 매니저
053-620-20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