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호스피치리더십연구소, 한국문화교육협회와 MOU 체결

뉴스 제공
이창호스피치
2012-05-18 11:26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스피치 이창호스피치리더십연구소(대표 이창호 www.speechkorea.org)와 (사)한국문화교육협회(이사장 김갑석 www.kcea.co.kr)와 5월 18일 11시에 이창호스피치소통센터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MOU)체결에는 이창호스피치리더십연구소(대표 이창호)와 (사)한국문화교육협회(이사장 김갑석) 임직원이 함께 참석하였으며, 양 기관의 공동발전과 우호증진 및 시민사회 공익적 교육진행, 글로벌리더십, 파워인맥네트워크, 전문성 향상과 자기계발 교육수요에 따라 다양한 교육사업의 발전을 도모하면서 교육정보 공유와 상호간 업무교류 협약은 다음과 같다.

▲교육과정 운영위원회 공동연구와 구성 및 운영 ▲교육과정개설, 학과운영, 평가협의, 자문과 협력 ▲온라인교육사업 관련 프로그램 공동개발과 협의 ▲교육장소 및 교육시설물, 교육자료, 공동사용에 관한 협력 ▲교육에 필요한 교수임용과 위탁교육, 초청특강 ▲교육생모집, 유학생 지원업무, 민간자격증발급에 관한 협력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상호간 홍보활동에 관한 협력 ▲상호간 발전을 위한 업무일체와 업무협력에 관한 협의 사항 및 핵심역량리더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 제공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사)한국문화교육협회 김갑석 이사장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양 기관의 역량이 극대화 될 것이며, 상호협력을 통해 양질의 교육기회를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특히 5.18 광주민주화운동 기념일에 협약은 양 기관이 크게 빛날 수 있는 의의가”있다고 밝혔다.

이창호스피치리더십연구소 이창호 대표는 “양 기관이 앞으로 지속적이며 체계적으로 교류협력하자는 데 의무가 있으며, 교육컨설팅 및 다양한 교육융합콘텐츠 개발지원이다 또 (사)한국문화교육협회의 이번 MOU 체결을 계기로 서로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며 양 기관이 발전과 상호 협력을 통해 수준 높은 성인교육차별화를 지향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매우 크다”라고 말했다.

이창호스피치 개요
이창호스피치는 2002년 10월1일 설립되어 창조시대, 스피치(소통)콘텐츠 전 분야를 아우르는 민간자격인 ‘스피치 지도사’를 최초로 개발하였다. 특히 대한명인(연설학)으로서 역사와 정통성을 자랑하며 스피치(소통)교육 이순신리더십교육 안중근평화리더십 이창호칼럼 강연 세미나 방송 경영컨설팅 위탁교육훈련 및 라이프코칭 등 스피치(소통)운동을 통해 창의적인 소통강국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eechkorea.org

연락처

이창호스피치리더십
홍보팀
이강문
02-353-9156, 010-4439-00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