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신천 좌안 도로 가창 방향 통행방법 변경

- 가창 방면도 5월 22일부터 임시 우회도로 이용해야

대구--(뉴스와이어)--신천 좌안 도로 건설공사 진행에 따라 5월 22일부터 상동교에서 가창 방면도 임시 우회도로를 이용해야 한다.

두산교에서 파동IC 구간의 기존 하상 내 도로가 폐쇄됨에 따라 가창에서 상동교 방향은 지난 5월 초부터 신천우안 둔치에 설치된 임시 우회도로로 통행방법을 변경해 운영 중에 있다.

상동교에서 가창 방향은 현재까지는 기존 신천 좌안 내 하상 도로를 이용하고 있으나 5월 22일(화)부터는 임시 우회도로로 통행방법이 변경된다.

이에 따라 상동교에서 가창 방면으로 통행 시에는 두산교를 통과한 후 장애인복지회관 앞 가교를 건너 임시 우회도로로 진입해 파동 IC 방향으로 운행해야 한다.

수성중학교, 파동초등학교 및 애망원, 법왕사 구간 진입 차량은 임시 우회도로를 이용한 진출입이 불가능하게 돼 두산교에서 좌회전 후 파동로를 거쳐 용두교로만 통행해야 한다.

대구시 권정락 건설본부장은, “신천 좌안 도로가 도심 외곽 순환도로 및 신천 대로와 가창, 청도방면을 연결하는 주요 간선도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조속히 공사를 마무리해 시민들의 불편이 최소화하도록 노력하겠다”며 “공사기간 다소 통행에 불편이 따르더라도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대구광역시청 개요
대구광역시청은 26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권영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권영진 시장은 시민행복과 창조대구를 이루기 위해 대구광역시를 창조경제의 선도도시, 문화융성도시, 안전복지도시, 녹색환경도시, 소통협치도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gu.go.kr

연락처

대구광역시
건설본부 토목1과
이희관
053-603-53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