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역삼동 ‘역삼서해더블루’ 소형아파트 일부 잔여세대 분양

뉴스 제공
지승플래닝
2012-05-18 14:55
서울--(뉴스와이어)--서해종합건설은 강남구 역삼동에서 금년5월 준공예정인 역삼서해더블루(www.theblue.pro, 02-563-2242) 소형아파트 일부 잔여 세대를 분양중이다.

지하 4층, 지상 10층 규모로, 주택형은 전용 62~84㎡분양가는 분양가상한제 3.3㎡당 1,800만 원대부터다. 특히 강남구에 신규 입주하는 아파트로서 이례적으로 최근 인기 급상승 중인 전 세대 중소형으로 구성하여, 투자가치와 실거주를 동시에 만족할 수 있도록 하였다.

최근 발표된 강남3구 투기지역 해제(예정)의 최대 수혜단지로 손꼽히며, 발표 후 많은 문의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계약금은 10%이고 대출은 최대60%까지 가능하며, 2억3천이면 입주가 바로 가능해서 주변 전세가격도 안 되는 금액으로 분양을 받을 수 있다, 또 임대수요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소형아파트로 구성되어 최근 오피스텔 투자 붐에 발맞춘 임대수익도 노려볼만하다.

이 아파트가 들어서는 역삼동 일대는 신분당선 개통수혜 지역 중 한곳으로 지하철 2호선 역삼역과 3호선 매봉역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테헤란로와 강남대로, 남부순환로를 이용해 서울 외곽으로 오가기가 쉬운 편이다.

따라서 강남대로, 테헤란로 업무 밀집지역의 배후 주거지로서 단연 으뜸으로 손꼽히는 주거 공간이다.

역삼초등학교가 걸어서 다닐 수 있는 거리에 있고, 반경 500m안에 도곡중과 역삼중이 있다. 또 진선여고, 중대부고, 숙명고, 서초고 등 강남권 고등학교에 배정 받을 수 있는 강남 8학군에 속해있다. 대치동 학원가도 가까이 있어 최고의 교육환경을 갖췄다.

아파트 바로 앞에는 매봉산과 도곡공원이 있고 양재천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강남 세브란스병원과 롯데백화점, 이마트, 코엑스몰 등이 주변에 위치해 편리하다. 가구 내에 위성방송시스템, 서라운드 스피커잭, 10인치 월패드등의 첨단 시스템이 적용된다.

분양대행사 지승플래닝 관계자는 “최근 전세시장이 안정세를 보이고 있지만 이사철인 올봄에는 다시 전세 값이 들썩일 수 있다”며 “특별한 혜택으로 기존 전세 값도 안 되는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으며, 또한 최근 강남 3구 투기지역해제(예정)발표에 따른 최대 수혜단지로 이목이 집중될 것이라고 말했다.

분양문의 02-563-2242 www.theblue.pro

서해더블루: http://www.theblue.pro

연락처

지승플래닝 홍보대행
스쿨카
남궁 수
010-4351-13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