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트리플역세권 소형아파트 ‘서해더블루’, 3.3㎡ 1800만원대 분양

뉴스 제공
지승플래닝
2012-05-21 09:40
서울--(뉴스와이어)--윤운성·박경혜 부부는 어느 날 우연찮게 “강남 소형아파트 역삼서해더블루”에 대한 기사를 읽고 다음날 바로 현장을 방문했다가 바로 계약해버렸다. “직장 및 애들 학교문제로 강남으로 이사하고 싶었지만 부담스런 매매가로 인해 고민만 하고 있던 중이었습니다. 현장에 막상 처음 가서 보니 (구)28평형의 경우 방2개 구조에 평형대에 비해 넓은 거실과 격조 높은 마감재와 품격 있는 인테리어는 단숨에 저희 두 사람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강남의 소형주택 전세금이면 실 입주가 가능하다는 생각에 원하는 집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서두룰 수 밖에 없었다고 한다. “덜컥 계약은 했지만 급하게 서두르다 보니 조금 겁이 나긴 했어요. 이사비용 마련도 고민이었고, 오래 살던 동네를 떠나기도 아쉬었지만, 차근차근 진행하다 보니 일사천리로 진행이 되었고, 내놓은 집도 금방 빠져 올5월 입주를 하였습니다. 지금은 직장도 가깝고, 우수한 학군에,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에 너무나 만족하고 있습니다.”며 역삼더블루아파트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하고 있다. “집값상승을 바라는 건 아니지만, 향후, 강남일대에 부동산경기가 활성화 되면 서해더블루의 저렴한 분양가로 인행 상승효과가 더욱 커질 것이라는 기대감도 결정하는데 많은 플러스 요인이 됐습니다.”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뱅뱅사거리 강남세브란스병원 사거리 중간 주변에 강남아파트 전세가로 분양하는 강남 역삼서해더블루(www.theblue.pro 02-563-2242)는 강남구 역삼동에 3.3m²당 1800만대로 분양가상한제를 적용 받아 분양 금액이 강남지역에서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되는 주상복합아파트로, 지하4층∼지상10층으로 공급면적기준 58.33m²∼84.80m² 총 68세대로 공급한다.

특히, 역삼역과 매봉역사이의 더블역세권에 한티역, 구룡역, 강남역, 양재역을 다 만날 수 있고, 테헤란로, 도곡로의 시원한 길이 경부고속도로, 남부순환로 등 도심외곽으로 빠르게 연결되는 장점이다.

‘강남 서해더블루’의 생활환경은 아파트 바로 앞의 매봉산과 도곡공원의 쾌적함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근의 양재천을 산책하며 강남 최고의 도심 내 자연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강남롯데백화점과 이마트 등 상권도 가깝고, 코엑스몰이 인근에 있어 문화생활을 즐기는데도 유리하다. 또한, 강남 세브란스 병원이 서해더블루 바로 앞에 있어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학군은 인근에 도보로 이동 가능한 역삼초등학교를 비롯하여, 강남8학군 내에서도 진학률이 좋기로 소문난 명문 고등학교들에 배정이 가능한 위치이다. 뿐만 아니라, 대치동 학원가와 가까워 대한민국 명문학원을 이용할 수 있다. 분양문의 02-563-2242 www.theblue.pro

역삼더블루: http://www.theblue.pro

연락처

홍보대행
스쿨카
남궁수
010-4351-13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