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의 블루링크 시리즈 2탄 반전편 등장

- 조정석의 블루링크 1탄의 기록적인 조회수 17만…그 뒤를 잇고 있는 반전편

서울--(뉴스와이어)--블루링크는 신형 싼타페에 탑재된 현대자동차의 텔레매틱스 서비스이다. 생소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이해도가 낮을 수밖에 없다.

조정석 블루링크시리즈 반전편인 2편은 조정석의 능청스러운 연기력을 바탕으로 실제로 차에서 상담원을 연결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선보인다. 중간에 등장하는 시동 켜기, 온도 조절 등 블루링크의 다양한 기능이 소개하며 반전으로 마무리 된다.

- 조정석 블루링크 시리즈 반전편(http://www.youtube.com/watch?v=xEAZIUuOC74)

블루링크라는 기능에 걸맞는 스토리에 반전이라는 유머 코드를 이용하여 블루링크를 더욱 친숙하게 만든다.

한편 연애코치편인 1편은 건축학개론의 개그 캐릭터로 유명한 ‘납뜩이’ 캐릭터를 등장시켜 유머러스한 스토리로 몰입을 이끌며 5일 만에 약 17뷰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대단하다.

‘블루링크’ 광고는 400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둔 ‘건축학개론’의 감초 조연 ‘납뜩이’와 MBC 드라마 ‘더킹투하츠’에서 은시경으로 활약 중인 배우 ‘조정석’을 모델로 기용, 이해하기 어려운 신기술을 ‘납득’시키는 재미있는 온라인 광고다. 블루링크 핵심 기능에 맞는 스토리를 패러디로 풀어서 성공적인 반응을 얻어내는 중이다.

현대자동차의 신기술 ‘블루링크’는 핸드폰의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서 자동차의 시동을 키고 끄는 것은 물론 온도 조절 및 자동차 점검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에서 확인한 위치를 내비게이션으로 전송도 가능하다. 운전을 스마트하게 해줄 유용한 기능이지만 신기술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기능을 전달하기 위해서 홍보 영상에는 코믹과 반전이라는 양념을 추가해서 광고스럽지 않은 재미를 주고 있다.

스타일마케팅: http://www.stylemarketing.co.kr

웹사이트: http://stylemarketing.co.kr

연락처

스타일마케팅
070-8639-015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