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LG 휘센 1일 바람 캐스터 변신

- 21일, 서울 마리나서 ‘ LG 휘센 좋은 바람쇼’ 개최

- 휘센 광고 모델 조인성 및 기상 캐스터 정혜경, 개그우먼 신보라 참여

- 5월부터 6월까지 2달간 ‘바람의 명소 즐겨찾기 캠페인’ 진행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2-05-21 11:00
서울--(뉴스와이어)--1등 에어컨 휘센이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전국의 대표적인 바람 명소를 소개한다.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 )가 21일 여의도 ‘서울 마리나 클럽&요트’에서 ‘조인성-정혜경과 함께하는 LG 휘센 좋은바람쇼’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서 휘센 광고 모델 조인성은 바람 캐스터로 변신해 LG 휘센 홈페이지의 ‘바람의 명소 즐겨찾기(www.no1whisen.com)’에 올라온 대표적인 바람의 명소를 초청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했다.

조인성 캐스터가 소개한 바람의 명소는 삼척 해양 레일 바이크, 대관령 삼양 양떼목장, 북한산 숨은벽 능선, 부암동 백사실 계속, 경주 양동마을, 제주 마라도 등 6곳이다.

아울러 유명 기상캐스터 정혜경은 더위와 관련된 에피소드와 유난히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을 지혜롭게 즐기는 법을 소개했다.

이 날 행사 진행은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우먼 신보라가 맡았다.

LG 휘센 ‘바람의 명소 즐겨찾기’ 캠페인은 5월부터 6월까지 2달간 진행된다.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 AE마케팅 담당 이기영 상무는 “이번 행사는 휘센 에어컨의 핵심인 ‘바람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1등 바람 휘센의 자부심을 담아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92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