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전국 지점별 릴레이 사회공헌 활동 전개

뉴스 제공
신한라이프
2012-05-21 10:03
서울--(뉴스와이어)--ING생명은 전국 지점대상으로 사회공헌 아이디어를 공모 받아 선정된 13개 지점, 620명의 영업가족이 참여하는 ‘릴레이 오렌지데이’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오는 8월까지 서울을 시작으로 경기, 광주, 청주, 부산, 울산 등 6개 지역의 지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오렌지데이’는 어린이를 위한 자선바자, 기부, 자원봉사 등의 활동을 위해 임직원 및 영업가족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ING생명의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특히, 어린이 교육여건 및 복지, 생활 환경 개선 활동 등을 중심으로 2004년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ING생명 사회공헌 담당 조연경대리는 “사회공헌 아이디어 제안서를 제출한 지점 중 지역별 우수 지점을 선발하여 실제 활동에 반영했다.”며 “이를 통해 지점이 직접 지역별 사회공헌 활동을 조사하고 아이디어를 내어 필요한 시설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번 ‘릴레이 오렌지데이’에서는 조손 가정의 연탄 및 쌀 배달, 장애아동 머리 손질, 시각장애 아동 재활 훈련, 빈곤 아동 동물매개 치료교육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이 지역별로 이뤄질 예정이다.

ING생명 이재원 부사장은 “이번 활동은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지역사회 어린이들의 밝은 미래에 대한 올바른 약속을 지켜내고자 하는 회사 노력의 일환이다.”며 “건전한 사내 나눔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ING생명의 오렌지데이는 앞으로도 정기적이고 자발적으로 꾸준히 진행될 것이다”고 밝혔다.

신한라이프 개요
1987년에 설립된 이후 선진 금융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오렌지라이프는 총 자산 규모 30조9004억원, 보험금 지급여력비율 287.7%(2017년 3월 말 기준)로 우수한 재무 건전성을 자랑하고 있다. 13년 연속 우수콜센터(KSQI)로 선정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고객의 꿈을 위한 든든한 금융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9월 3일 ING생명에서 오렌지라이프로 사명을 공식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life.co.kr

연락처

ING생명보험
Communication Team / PR
진현정 주임
02-2200-8601
이메일 보내기